엄마가 거실에 널어놓은 콩들 팥들. 

애들이 건드리지는 않나 걱정이 되었었는데 

한번 지켜보기로 했다!



콩 도둑놈.jpg



이건 뭔가 지켜본다.



내가 보고있음에도 슬쩍 콩 하나를 낚아챘다.

킁킁. 무엇에 쓰는 물건인고 ?



벌레같기도 한데 움직이진 않는다



올려둔 콩은 주인이 다시 무리에 섞어버림!

포기하지 않고 작은 손으로 또 끌어 올려요 ㅋㅋ



아 이거 밖에서는 못 빼나.




이제보니 까만콩이랑 동동이가 닮았다 ?!



혼자 집중해서 콩꺼내는게 왜이리 귀여운지 ㅋㅋㅋ

애기가 젓가락질 처음 배우는 것 마냥 ?



가지런히 모은 손이 귀엽기만 하구낭




마지막으로 한번더! 손가락이 없어 슬픈 동동이는 

스르륵 벽을타고 콩을 꺼내서는



온집안을 굴리며 놀았다고 한다.

이상하게 먹지는 않더라구요 ㅎㅎㅎㅎㅎ



이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 버튼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가능합니다


카카오스토리도 친구해요!



  1. 미호맘 2015.04.22 11:40 신고

    ㅋㅋ저희집 녀석들도 제가 콩 손질 할 때 하나씩 떨어뜨리면 신나서 굴리고 다녀요ㅋㅋ
    조만간 완두콩 열심히 굴리고 다닐 것도 같아요^^

    • 유라몬 2015.04.22 11:58 신고

      가벼워서 이리저리 튕기니까 재밌나봐요 ㅋㅋㅋ안에 넣어보고 싶은걸 혼날까봐 참았어요..

  2. 쟈니772 2015.04.22 11:40 신고

    앗ㅋㅋ 티스토리 홈화면에 떠서 구경했는데 넘기여워요 손이 쪼그마해서ㅋㅋ 콩이 신기한가봐요

    • 유라몬 2015.04.22 11:58 신고

      손이 꼼지락꼼지락 애쓰는게 귀여워요 ㅋㅋㅋ 살아있는 줄 아는것같기도 하구요 ??

  3. 파라다이스블로그 2015.04.23 10:15 신고

    동물들이 정말 사람다울 때가 있지요. 특히나 고양이의 경우는 그런 목격담이 유독 많이 들리는 것 같아요^^
    예쁜 이야기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블로그에도 다양한 문화이야기가 있으니 한번 찾아주세요^^ 오늘도 아기자기한, 이쁜 하루 만드세요~

    • 유라몬 2015.04.27 10:52 신고

      ㅎㅎ같이살면 닮아가나봐요
      종종 방문하겠습니다 수고하세요 ^^

  4. 첼시♬ 2015.04.23 12:19 신고

    으하하 ㅋㅋㅋㅋ 집어올리면 떨구고, 집어올리면 떨구고 질리지 않나봐요.
    소쿠리 바깥에서 꺼낼 수 없나 숙여보는게 정말 귀여워요! :D

  5. 모로코씨 2015.04.24 09:28 신고

    완전 귀여워요 ㅜㅜ 고양이좋아하는데 계속 손뻗는 거 넘귀엽내요 앞에서보고잇음 더 귀엽겟죠 ㅋㅋ

    • 유라몬 2015.04.27 10:52 신고

      ㅋㅋ혼자 실실 웃으면서 사진 찍는 답니다
      나중에 다 모아놓고 앨범만들면 넘 웃길것같아요

  6. 티스토리 운영자 2015.04.24 10:45 신고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이 게시글의 이미지가 4월 24일자 티스토리 앱 카테고리 배경이미지로 소개되었습니다. 항상 좋은 글과 사진으로 활동해주셔서 감사합니다.

  7. Cong Cherry 2015.04.24 13:41 신고

    크크크크 ㅋㅋㅋㅋ
    끈기있는 냥이네요~~~ㅎㅎㅎㅎ

  8. 백조의호수 2015.04.24 22:16 신고

    고양이의 행동이 귀엽네여

  9. 고양이 연구소 2015.04.27 10:22 신고

    콩서리하는 동동이 너무 귀엽워요^^

    • 유라몬 2015.04.27 10:53 신고

      ㅋㅋ콩이 동동이같구 동동이가 콩같구. 까만게 잘어울리는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