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봉산역

물놀이 후 상쾌한 도봉산역 서울 창포원 저저번주 토요일이던가 갑자기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실검 1,2위가 지금 날씨 였던.. 무서운 날계곡에 갔다가 햄버거 하나먹고 천둥치는데 우박맞으며 돌아왔던 잊지못할 날 ㅋㅋ 집에서 씻고나서 평소 가보고 싶었던 서울 창포원으로 향했습니다! 서울창포원은 7호선 1호선 도봉산역과 바로 붙어있어요!저는 출근할때 4호선,중앙선, 분당선 / 7호선,2호선 둘중 하나라7호선에서 지하철을 탈 때 바로 앞에 창포원이 있어서 한 번 들러보고 싶었는데 그게 바로 오늘! 전방 50m 창포원이 보입니다! 비가 막~ 내린 다음이라 완전 맑고 안개도 다 걷혔었는데 비가 지나치게 많이와서 꺾인 나무들도 많았어요 ㅠㅠ 수락 불암산 서울 둘레길 코스 도장도 찍을 수 있네요 ?시간여유가 생기면 요런 코스 투어도 가보고 싶어요! 관광객이 .. 더보기
도봉산 옹기꽃게장 무한리필집! 주말에 방문했던 도봉산 옹기꽃게장!저희 집이 도봉산 무수골 근처라 토욜에 계곡에 들렀다가 (고립될뻔했으며..)창포원 들렀다가 근처 게장집으로! (바쁘다바빠) 산에 갔다가 내려오는 분들이 많이 들르는지 맛집으로 좀 유명한 것 같아요! 위치는 도봉산역에서 내려 딱봐도 등산하러 가는 곳으로 따라 올라가면 있습니다 여기가 바로 옹기 꽃게장!무한리필(소근소근) 1인 양념게장,간장게장 무한리필에 13900원이구요초등학생은 7000원 포장은 4마리에 23000원이라고 하네요!밥먹고 포장하면 20000원이래요 2인 게장을 주문하니 나온 밑반찬들!게만 있어도 되지만~ 끄흑. 간장게장.저는 게장을 너무 좋아하는데 집안에 게장 좋아하는 사람이 없어서먹을일이 별로 없어요 흑흑게딱지는 처음에만 주더군요! 적당히 매운 양념게장!..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