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일상/맛집공유

해운대 점례네 무슨 반찬이 고기야 기분좋게 서울역에서 무궁화호를 타고 다섯시간 반을 달려 도착한 해운대역!!부산은 왠지 봄처럼 따뜻할 것만 같았는데 @.@칼바람 !! 2박 3일 부산여행 시리즈 6명이 떠나는 부산여행 첫번째 일정 짜기를 보시려면 2박 3일 부산여행 자세한 경로 및 경비 6명이 떠나는 부산여행 두번째 맛집총정리를 보시려면2박3일 부산 먹거리 총정리! 부산아이가~ 점례네부산 해운대구 중1동 285-3투플러스한우전문점, 육회비빔밥, 꽃게알비빔밥, 불고기백반 등등 꺄오 부산이다!! 7시 45분차를 타고 출발했는데 도착하니 딱 점심시간기차에서 이것저것 먹었는데도 배고파! 바로 점례네로 출발~!육회비빔밥 1인당 만원씩 잡고 일정에 넣은 곳이에요 두둥. 여기가 맞나 ?손님도 없고 분위기가 암울한게 ㅋㅋㅋ 잘못 선택한건가. . 점례네의 내부모습.. 더보기
코엑스 테이블스타 깔끔한 인테리어와 메뉴 지도가 소용이 없겠죠 ? 코엑스몰 새로 리모델링되면서 안에 정~~말 많은 매장이 생겨서 길찾기가너무 어려워요 ㅜㅜ어쨋든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코엑스몰 안에 있는 테이블스타☆라는 곳이에요왠지 별을 붙여줘야 할 것 같아.. 남성열 셰프가 하는 레스토랑으로 유명한데사실 저는 처음 들어본 이름 ㅎㅎ셰프의 야식 이라는 프로그램에 나왔었다고 하네요 내부 인테리어는 엄청 깔끔해요! 빤짝빤짝 대리석식탁에 블랙 화이트에 옐로우가 포인트인듯 ㅎㅎ새로생겨서 그런지 더 깨끗한 느낌 앉았는데 맞은 편에 거울로 되어있어서 먹는 모습이 되게 부담스러운 훈남 셰프요 ? 오디 .. ? ㅎㅎㅎ 집기들도 다 스테인 통일,유리 그릇들도 다 예뻐요 아직 메리크리스마스 ~?오픈 주방이라 요리하는 모습도 볼 수 있답니다 피클대신 양배추 절임맛이.. 더보기
요즘은 커피말고 차가 유행이라던데? 홍대 티박스 2015년 첫날 1월 1일전날에 여럿이 모여 파티를 하고 다음날 아침 경건하게 차를 마시며 새해를 시작해보자 하고 찾은 곳이에요전에 한번 왔었는데 그땐 그냥 카페인줄 알고 들어와서커피만 마시고 갔었는데 둘러보니 신기한 테이블로 세팅이 되어있어서 한번쯤 다시 와보고 싶었거든요! ㅎㅎ 홍대에 있는 TEA BOX 라는 곳인데새로 생겨서 지도에 없는건가 ? 홍대입구 9번출구에서 쭉 걸어오시면 쓰리팝 피시방옆에 있어요 ㅋㅋ 직접 우려서 차를 먹을 수 있는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이라 소개해드리려고해요 티박스 가격은 좀 셉니다.직접 이렇게 세팅되어있어서 우려먹으려는 목적으로 간거라 한개만 시키면 되겠지했었는데세팅비가 3000원에, 추가 인당 1500원씩 !!차값은 6000원정도이니. 더해보면 꽤 후덜덜한 가격 ~ 차.. 더보기
무화잠 논현점 연말 회식은 대게코스 랍스타코스 ! 연말엔 먹을 복이 퐝퐝! 배가 빵빵! 작년에 입사해서 일하던게 벌써 1년이 되어 비슷한 시기에 다같이 또 회식을 하게 되었어요 ㅎㅎ디자인팀끼리 모여 맛있는 대게를 먹기로!! 논현점에 있는 무화잠 이라는 곳에 갔는데요강남점은 이미 예약 풀.. 무화점 논현점 위치는 여기!2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보여요 ㅎㅎ주차도 바로 뒤쪽으로 할 수 있답니다. 무화잠은 주로 코스요리를 먹으러 가는 곳인데킹크랩코스가 100g에 13,900원 1인 권장량이 800g에서 1kg이니 ..꽤나 비싸군요 랍스터코스는 킹크랩보다는 저렴한100g에 만원! 9명이여서 랍스터코스와, 대게코스를 섞어 8kg을 주문했어요! 식사가 나오기 전에 살아있는 랍스터와 대게를 보여주러 오시는!! 살아있다 !이 생동감!! 무지큰 것 같아요 상이 차려지고 맨.. 더보기
강남 오톤팬스테이끼 저렴한 한우스테이크집 장단점! 신논현역 5번출구에서 가는게 젤 가깝네요! 요즘 연말이라 고기집들 다 예약이 꽉차서 조금 캐쥬얼한 요 집에 방문하게 되었는데 상층에는 오톤스테이션이라는 레스토랑이, 아래에는오톤팬스테이끼라는 같은 계열의 스테이크집이 있어요 !블로그에 많이 있길래 뭐 괜찮겠지 하고 고고 목요일에 회사 팀원분들과 방문한 강남의 오톤 팬스테이끼 내부는 생각보다 굉장히 작았어요! 가운데 바처럼 앉아 먹을 수 있는 기다란 테이블이 하나 있고, 벽을 따라 테이블이 구비 되어있군요 가게 곳곳에는 재미를 위한 문구들이 가득가득합니다 한쪽 벽면에는 한우 영수증이 빼곡하게 붙어있어요! 오톤팬스테이끼의 메뉴들은 거의 다 스테이크 ! 14000원 기본 스테이크부터~ 2만원의 안심스테이크까지 한우스테이크 치고 가격이 매우 저렴해요! 스테이크 말.. 더보기
방이동 족발 맛집 '우리족발' 족발집의 경품 스케일!! 저는 완전 족발 덕후덕후.엄마가 임신하셨을 때 족발을 많이 먹어서 그렇다고는 하는데족발이 너무 좋아요 (뜬금 고백?) 어제 밤에 방이동 먹자골목에 족발집 새로 생겼다 해서 다녀왔어요 ㅎㅎ잠실역 10번출구에서 쭈욱 가시다가 우리은행나오면 오른쪽으로 꺾어서다시쭉 걷다 왼쪽이 방이동 먹자골목! 어제 너무 추워서 길가에 사람이 별로 없던데 , 평소엔 북적북적 한가봐요 ㅎㅎ젊은 사람들보다는 회사원들!(젊은 회사원일수도) 족발집 이름은 '우리족발'오담푸드에서 만든 체인 족발집이래요 체인은 뭔가 독특한 맛은 없지만 기본은 있기에 실망하진 않을 수 있는 것 같아요근데 메인사진에도 걸어 놨듯이 무슨 족발집 오픈 이벤트 경품이소형차 ㅋㅋㅋㅋㅋㅋ 족발집 앞에 차가 떡하니!! 1등이 소형차, 2등 냉장고 3등 tv, 자전거,.. 더보기
홍대 도적 칼맞은 삼겹살 칼삼겹! 토요일에 전에 잠깐 인턴으로 일했던 곳 대리님이자 학교선배님이랑 언니랑 맛있는 곳이 있다고 해서 간 곳, 상수 피플들이기 때문에 검증된 맛집이겠구나 하긴 했지만생각보다 넘 좋았던 곳이라 포스팅해요 ㅎㅎ 홍대,상수 맛집 ■ 도적 도적 위치▲홍대입구보다는 상수역에서 더 가까운 도적! 도적은 10년 넘게 자리를 지킨 고기집이라고 하는데주메뉴는 칼삼겹과 김치 칼국수, 비빔국수! 레게삘나는 캐쥬얼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하고 있어요삼겹살 먹으러온 외국인도 많은!! 반찬은 구워먹는 고구마와 생당근 깻잎과 상추, 파무침! 기본반찬 통마늘과 쌈장 김치, 양파 ㅎㅎ전 양파에 고기먹는거 너무 좋아요! 요런 돌판에 구워먹는 고기에요 칼삼겹 3인분을 시켰습니다. 3명이니까요도적 삼겹살은 통으로 나와요! 마구마구 칼집이 난 통삼.. 더보기
녹여 먹는 나뭇잎 초콜릿을 파는 카카오봄 {녹여먹는 나뭇잎 카카오봄} 저는 초콜릿을 안 좋아해요! 너무 쓰고 너무 달고 먹으면 입에서 달라붙는 식감이 별로라서요 그런데 바삭바삭한 크런키 초콜릿이나 몽쉘, 초코우유, 초코과자, 아이스크림은 아주아주 좋아하는데딱 그 씹어먹어야 하는 생 초콜릿들만 싫은가 봐요 ㅎㅎ 저 같은 분 있으실까요 ? 대부분 초콜릿을 좋아하니까 선물로도 많이 사게 되는 것 같은데홍대 카카오봄이라는 초콜릿 전문점에서 파는 것중 나뭇잎 초콜릿이 너무 귀여워서 포스팅해요 ㅎㅎ선물 받은거라 카카오봄에 가본적은 없구요! 기념일 마다 사람이 굉장히 많다고 하네요 나뭇잎 초콜릿은 카카오봄에서 초코음료 마실때 추가로 주기도 하는 용도래요 필요한건 나뭇잎 초콜릿과 컵 우유 요게 초콜릿 나뭇잎!5장이 들어있고 가격은 2000원이에요 괜찮죠! 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