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일상/금동동일 X 나무

우리집 모델 금동이 동동이 컬러 네거티브필름카메라 효과/DSLR사진입문 컬러 네거티브 필름효과 뭔지 잘 몰라요사실 ^,^ 캐논 100D 구입후로 DSLR에 대해서 완전 왕초보라 공부를 해보려고 노력중인데~필름카메라같은 느낌으로 예쁘게 찍어보고 싶은데 DSLR과는 또 다른느낌이잖아요 ? 오늘 하루 김주원작가의 [dslr사진입문] 이라는 책을 완전 빠져서 2시간 정독하고 끝부분 쯔음필름카메라에 관한 내용이 있었는데 작가들도 후보정을 많이들 한다고 하더라구요그중 네거티브필름이라는 이름을 가진 이미지들이제 마음에 들어서 포토샵으로 이리저리 따라해보았어요 완전 쌩초보도 쉽게 이해시켜주는 좋은 책이에요 오늘 사진연습 모델은 졸린 금동이와 동동이여러모드로 연습해보면서 찍은 후 후보정한 사진이에요 DSLR의 선명함은 조금 줄여주고 좀더 부드러운 이미지를 줄 수 있는 것같아요 셔터소리가 거.. 더보기
금동이동동이일상 장맛비소리가 무서운 야옹이들 후두둑 후두둑!창문 너머로 커다란 소리로 비가 내려요 창틀에 올라가는 걸 좋아하는 애들을 위해서 방석을 깔아 놓고 나가는데창문으로 들어온 비가 주룩주룩 방석을 다 적셨어요 소리에 민감한 금동이 동동이는 귀는 쫑긋! 눈을 똥그랗게 뜨고 소리가 나는 쪽을 바라봐도 너가 잡을 수 있는 건 없어 동동아 ㅎㅎ 그래 그쪽에서 소리가 나는 건 맞지만 .. ㅎㅎ어제도 오늘도 비가 내렸는데 내일부터 토요일까진 비가 안오고 일욜부턴 장마라고해요! 이번장마는 마른장마라서 금새 지나간다고하니 곱슬머리로써는 행복한 일입니다.. 소나기나 종종 시원하게 내려주면 좋겠어요 ㅎㅎ 가만보자 ...........장마가 지나가고 나면 ................ 여름이구나 ! 그치그치 ? 아이들이 털을 가장많이 뿜어대는 ,힘 없이 축 늘.. 더보기
6월 마지막날 카메라 연습 모델 금동이동동이 사진말고 간식을 다오! 처음 dslr사고 찍은 건 만만한 금동이 동동이제가 젤 좋아하는 아이들이기도하고 ♡ 인물하고 동물이 쫌 잘 나오는 것 같아요! ▲캐논 eos 100d 40mm 팬케익'집사 그건 뭐냐?' 금동이는 색이 좀 특이한데뽀얀 느낌 그대로 ㅎㅎ 왜 그런걸 샀어 내 간식이나 사지! 라고 생각하지는 않을런지 ? 그래도 뭐 자연스럽게 한번 찍어봐 야생동물같은 모습.. 으 피곤해 새로운 물건을 들고 나타나니 호기심 가지고 쳐다보다가 만져주진 않고 사진만 찍고있으니 불만가득한 금동이 알써 만져줄께귀마사지를 좋아하는 금동이 크으 ~ 얼굴 빼고 아웃포커싱 제대로 못된 고양이 가필드처럼 생겼다 !!!! 간식 간식 간식을 다오 그냥 갈건 아니지~? 아니지아니지 ? 활발하게 움직이는 동동이도 셔터속도 줄여서 찰칵혓바닥을 찍을 수 있.. 더보기
디카 줄이 한없이 노래지는 이유는 ..........? 쪼꼬만 디카로 아이들을 찍을 때면 디카가 덜렁덜렁.사수하기 위해 안간힘을 써야합니다 오잉 ? 갑자기 동동이를 보니 생각나는말하는 톰 ▲넉넉한 뱃살을 가진 동동이는 머리가 엄청 조그맣고이마 긁어주는 걸 좋아해요그리고 눈썹 털이 듬성듬성 태어났을 때부터 그랬어요 ㅎㅎ ▲이불을 비집고 들어가서 혼자만의 동굴을 만들거나어떻게든 푹신한 공간을 만들어내는 동동이 ㅋㅋ 호기심이 많은 아인데요 ▲요놈을 찍고있자니 또 호기심 모드 발동!! ▲디카에 달린 손잡이 줄을 잡아당기느라 여념이 없어요킁킁. 이게모냐 ▲냄새한번 맡아보고어! 익숙한 냄새!! ▲그건 바로 나의 입냄새 ▲다른 곳에서 소리가 나도 손잡이는 꼭잡고 놓지 않는 중 ▲손톱 갈고리로 잡고 이빨로는 당기고 !! 어디한번 해보자는 거냐 ! 아 꼈어 꼈어 강인한 송곳.. 더보기
고양이를 위한 사냥감 연기하기 가끔 오뎅꼬치를 흔들다가 문득 이녀석이 내 손을 보고도 나랑 놀아주는 것이 아닌가 사실은 내가 장난감으로 자신을 놀아주는 것을 분명히 아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 때가있어요 그럴땐 이불에 넣었다 빼기도하고 최대한 손을 감춘채사냥감인척 꼬치를 마구마구 흔드는데 들킬까 조마조마 확실히 안들키고 놀아주는 방법이 있는데요해보신 분들도 많을 것 같아요 1. 고양이를 방에 놓고 문을 닫는다 2. 꼬치를 끼우고 흔든다 끝!!!!!!! 요리 조리 샥샥!! 샤샤샤샤샤샤샤샥!!!!!!!고양이 꼬리인척 살랑살랑 흔들다가 파파팍 흔들기도하고 가만히 넣었다 뺐다 하기도하고 안쪽이 보이지 않지만 잡으려고 애쓰는 냥이들 손길이 느껴질 때마다 혼자 재밌어서 킥킥킥 (애처롭다ㅜㅜ) 안쪽은 어떨지궁금해서 지나가던 아빠를 붙잡고 아빠 .. 더보기
도저히 공부를 못하게 하는 폭풍애교 고양이 두마리 고양이는 다른 듯 닮은 듯 다른 것 같아요 (내꺼인듯 .. 내꺼 아닌.. 예예) 똑같은 자세로 똑같은 표정으로 쳐다보면 나도모르게 몰래 키게 되는 카메라.. 누나 공부하고 있지 ...(당시 학생) 공부는 무슨 공부여.한심하다는 듯 시선 회피.. 애초에 책상에 앉지 않고 이불덮고 여유롭게 공부하려던 내 잘못이긴 하다만 ..요로코롬 배위. 종이위라면 좋아서 앉는 금동이 종이 냄새가 좋은 건가 내 배가 푹신푹신해서 좋은건가 ? 너 때문에 공부를 못하겠잖아 ! (는 핑계구) 잠깐 같이 누우면 요로코롬 팔뚝 껴안고 잠드니.. 내가 널 뿌리치고 일어날 수 있겠니 .. 몽실몽실한 팔이 너무너무 귀엽다........ 쿨쿨 포근하게 잠들어버린 금동이 잠꼬대할땐 손에 쪼물락 쪼물락 힘이 강하게 들어가요 조금이라도 뒤척이면.. 더보기
분홍오뎅꼬치와의 사투 / 살이 쪄서 슬픈 동동이 손가락 꾸욱 눌러주세요 고양이가 좋아하는 대표적인 장난감인 *오뎅꼬치*는 가격도 저렴하고 그것에 비해 반응이 좋아 색깔별로 사놓고 손에 집히는 대로 가지고 놀아줘요 오뎅꼬치 끝에 주인이 있기에 고양이들이 좋아한다는....이야기를웹툰에서 보고 눈물 찔끔 흘렸지만 그냥 움직이는 것에 대한 반응 그이상 그이하도 아닌것같은 표정을 날려주죠 ㅋㅋ고양이가 침팬지다음으로 똑똑하다는 기사를 내가 어디서 봤는데너무 오뎅에 집중해서 내 손은 안보이는 건가 ?? 어쨋든 집사 팔운동에도 좋은 오뎅꼬치를 마구마구 흔들어 보아요고양이 꼬리처럼 살랑살랑~ 흔드는게 포인트! 슬금슬금 다가오는 오뎅꼬치를 솜뭉탱이 손으로 콰악!뚱뚱해진 금동이는 많이 움직이진 않아요 ㅋㅋ손만 까딱까딱 주인이 격정적으로 흔들어야 그때서야 엉덩이를 씰룩씰룩.. 더보기
고양이랑 여름 여행가기 - 리얼 박스카 날씨가 꾸리꾸리 금요일이 되니까 주말생각하면 엄청나게 여행을 떠나고 싶어요 여름 휴가가 얼마 남지 않았잖아요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