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기/2014 부산

겨울에 보는 바다의 매력 - 이기대공원

by 유라몬 2015. 2. 13.

부산 마지막날 코스였던 이기대공원 ㅎㅎ

전날 늦게자구 마지막날 2시쯤 기차를 타야해서 시간이 별로 없었다.

그래도 나름 2박 3일인데 마지막날 멋있는 곳을 보고가야지!

그리고 부산에서 딱히 바다의 느낌을 느낄 수 있는 곳을 가지 않아서 

급하게나마 들렀던 이기대공원.

입장료 없음



생각보다 굉장히 큰 곳!

공원이라고 하기엔 정말 ~ 크다 ㅎㅎ

그래서인지 차로도 꽤 깊숙히 들어가 볼 수 있는 곳. 


우리는 가까운 11번 쯔음에 가기위해 차타고 조금 내려가 3번 쯤 주차후 조금 걸었다



바다가 보인다 !!!

조금만 걸으면 만날 수 있는 바다 ㅎㅎㅎㅎㅎㅎㅎ


바다는 여름바다 ! 들어가 노는게 최고지 !!

라고 생각했던 나에게 겨울 바다의 매력을 충분히 알게해준 곳.



사람들이 쪼끄매. 

절벽에 올라가서 바닷가와 부산 시내를 내다 볼 수 있는 곳.



푸른 바다가 정말 예뻤다 

낚시 하는 분들도 더러 있었는데 잡은걸 보진 못했다 ㅎㅎ




야유회오신 분들도 있었는데

도시락 싸오면 참 좋겠다 했지만 여기저기 쓰레기가 꼭꼭 숨겨져 있다.




부서져라 파도 !!!!!!!!



낮에는 햇빛이 반짝반짝. 

풍~덩 하고싶은 마음



하늘하고 바다가 똑같다 ㅎㅎ

바다위에 떠있는 부산도 신기.

외국에서 본 해변도시같아 @.@




미래도시 느낌. ?



인증샷 마구마구 남기고 아쉬운 마음 뒤로한채 서울로..

이번 부산여행은 2박 3일, 근데 서울에서 가는 시간이 너무 멀어서 많이 보지 못했던게 아쉽고.

물론 먹는건 많이 먹은 것 같다 


나는 자연을 찾아 여행가는게 좋았던건지

서울보다 더 번화된 부산이 조금 낯선 기분 ㅎㅎㅎ


(기억안나는거 빼고)첫 부산 방문이라는데에 큰 의미를 두기로

이제 쪼끔 날씨가 풀리고 있는 것 같은데 

또 어디를 갈지 얼른 생각해봐야겠다 여행 다니기 좋은 계절은 너무나 짧아 ..



이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 버튼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가능합니다


카카오스토리도 친구해요!


댓글2

  • 『방쌤』 2015.02.14 03:44 신고

    부산도 정말 많이 변한것 같아요
    마치 홍콩의 야경을 보는 듯한 기분도 들구요..
    곧 따뜻한 봄이 오면 여행의 꽃을 피울 피크가 찾아올 듯 하네요^^ㅎ
    답글

    • 유라몬 2015.02.16 09:31 신고

      ㅎㅎ맞아요 정말 홍콩같더라구요
      저는 여름에 사람구경하러 해운대에 꼭 가보고픈 마음도 들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