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일상/맛집공유

인천 맛집 - 신포시장 원조 신포 닭강정 닭공장

인천 맛집 신포닭강정

저~~번에 인하대앞에 자취하는 집에 여섯이서 놀러가서 

차이나타운도 구경하고 동화마을도 가구 맛있는 것도 먹고


그렇~~~게 유명하다는 닭강정 집이있다고 해서 간 곳!

신포 닭강정


가보진 않았어도 엄청많이 들어봤어요 ㅎㅎ





신포닭강정은 동인천역과 가깝더라구요



저녁의 신포시장

야식들이 가득가득!!




유명한 곳 답게 줄이 엄청납니다

저녁먹고 야식먹고싶을 시간이기도 하니까 @.@

다들 같은 마음




가게는 마치 닭튀기는 공장같은 느낌이에요 ㅋㅋㅋ 

튀김보울이 여러개 있어서 넣고 건지고가 계속 반복 


그래도 만드는 걸 볼 수 있으니

기름도 자주 가는 거겠죠 ~?



양념은 양념보울에 따로 묻히시는 분이 있으시구요






땅콩 ? 같은 견과류도 우수수!!



매콤한 청양고추도 듬뿍듬뿍!!





집개로 하나씩 통에 담아서 손님께 착착!

신포닭강정 가격은

大 16000

中 11000

원이고 매주 둘째 넷째 월요일은 휴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양념과 후라이드로 나누어 판매해요 ㅎㅎ


대짜 양념 닭강정 들고 집으로 돌아와

안주준비 @,@



크 꼬소하고 달콤하고 매콤한 맛

그렇다고 완전 다른곳과 다른 독특한 맛은 아닌데 

냥 맛있다



녹아내리는 빠나나킥과

왠지 맛있는 크래커+치즈+참치+딸기쨈(딸기쨈이 굿굿)





양이 꽤 많아서 남은건 잘 보관했다가 아침에 열었는데 

마지막꺼 남은거 담아주신거라 양념이 엄청나게 많아서 

밥이랑 같이먹어도 맛있고 

차가운채로 먹어도 맛있었어요 ㅋㅋㅋ

  • ImMin 2014.08.01 15:46

    오! 인천 제대로 즐기고 갔는걸?ㅎ 신포닭강정이 나 중학교시절부터 먹었는데, 옛날 그맛만큼은 못하지만, 그래도 맛있다규. 여기저기 분점들이 많이 생겨나서 희소성이 떨어지긴 했지만 그래도 신포시장에서 먹는게 제일 맛있다는거~ ㅋㅋ 그리고 우리 남편은 차갑게 먹는게 더 맛있다더라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