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일상/맛집공유

한성대입구 분위기좋은 맥주집 쿠쿠치치 -치킨,샐러드,피자등등

by smallbuddy 유라몬 2014. 7. 23.

한성대입구 맛집 쿠쿠치치

저는 입시를 한성대입구에서 했었는데요!

잠깐 살기도 했었구 ~? 한성대 쪽은 막 맛집이 많은 곳이 아니에요

근데 최근에 한성대입구에서 친구들 만날 일이 있어서 제가 맛집을 안내해야 한다는 사명감에

폭풍검색질로 찾게 된 곳인데 

완전 맘에들어서 소개해드리려구요 ㅋㅋ





한성대입구 3번출구로 나와서 시장 골목을 지나신 뒤 

언덕으루 쭉쭉 올라오시면 되는데

어려우시면 한성대쪽이 어딘지 물어보고 오시면 돼요!


쿠쿠치치

라는 이름의 맥주집! 이름이 너무 귀여워요 쿠쿠치치

음식 만들때 나는 소리래요


요 자리가 꼬치집도있었다가 더후라이팬도 있었다가 다들 망해서 자주 바뀌는 곳인데

요고요고 이대로라면 

오래볼 수 있을 듯



내부는 노랑 조명이 은은하게 있고

넓지는 않아요! 


종업원 한분과 음식을 만드시는 싸장님

쉐프라고 부르고 싶습니다



자동차를 좋아하시는 것 같아요



깔끔한 내부

딱 들어가보면 새로 생겼군


이런 느낌이에요 ㅎㅎ



생맥주 3잔 시키고!

맥주엔 치킨이지 

레몬 발사믹소스와 치킨오븐구이(14000원)주문!

치킨치고 저렴한 가격


안주 가격대는 거의 다 12000원정도라고 보시면 될 듯



안주를 시키고 나온 막대기

면을 튀긴 과자같은데 빠삭빠삭하니 주섬주섬 계속 먹게되는 



야금야금. 꽤 많이 주시죠 ?



치킨을 시켰는데 샐러드가 나왔다!


걍 동네에 맥주먹으러 간건데 

레스토랑에 온 기분을 느끼게 해주는 곳이랄까요 ..



무도 내가 알던 무가 아니다



드디어 나온 오븐구이 치킨

옆에는 마늘인데.. 애들은 마늘 더먹고 싶다고 ㅎㅎ



스테이크 소스같은

와인 맛이 조금 나는 치킨이에요



참기름에 절인 듯한 고소한 마늘



와구와구 먹고 마지막 한조각을 남기는 한국인으ㅣ 습성상

마구 난도질하여

양념에 찍어먹기


셋이 먹기는 부족한 양인지라

해물우동볶음 추가주문! 맥주도 !



홍합이랑 해물 가득가득한 해물 우동볶음



요고는 다른 곳과 비슷비슷 한 맛이었어요 ㅎㅎ

안주 2개 시켜먹으니 저녁도 해결되고 


셋 이가서 한사람에 12000원 정도로 배부르고 깔끔하게 맥주 한잔. 아니 두잔하기 좋았어요 

안주 하나 더시키면 테이블도 싹 치워주시고 

새로 세팅해주시는 그런 친절함과 

음식 해주시는 정성에 반했답니다 @.@


부디 넌 오래 남아있거라 

쿠쿠 치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