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창포원'에 해당되는 글 1건

저저번주 토요일이던가 갑자기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실검 1,2위가 지금 날씨 였던.. 무서운 날

계곡에 갔다가 햄버거 하나먹고 천둥치는데 우박맞으며 돌아왔던

잊지못할 날 ㅋㅋ 집에서 씻고나서 평소 가보고 싶었던 서울 창포원으로 향했습니다!




서울창포원은 7호선 1호선 도봉산역과 바로 붙어있어요!

저는 출근할때 4호선,중앙선, 분당선 / 7호선,2호선 둘중 하나라

7호선에서 지하철을 탈 때 바로 앞에 창포원이 있어서 한 번 들러보고 싶었는데 그게 바로 오늘!



전방 50m 창포원이 보입니다!



비가 막~ 내린 다음이라 완전 맑고 

안개도 다 걷혔었는데 

비가 지나치게 많이와서 꺾인 나무들도 많았어요 ㅠㅠ



수락 불암산 서울 둘레길 코스 도장도 찍을 수 있네요 ?

시간여유가 생기면 요런 코스 투어도 가보고 싶어요!



관광객이 많이 찾아온다기보단

동네 사람들이 자주 찾아오는 곳!

등산하고 내려왔다가 잠깐 산책하고 가기도 좋은 곳이에요 ㅎㅎ



나름의 포토존 ?

엄마가 오면 사진찍어달라고 했을 것 같은 장소에요 ㅋㅋ



참나리꽃! 

물을 흠뻑 먹어서 강아지 물기 털 때처럼 파르르 떨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멀리서 처음보는 도봉산 역. 

저렇게 아기자기할 줄이야 ?

멀리서 보면 새롭게 보이는 것들이 참 많아요



완전 푸른 공간!

컴퓨터에 지친 눈을 힐링하려면 이런 곳에 가야..



알록달록 핀 꽃은 많지 않았지만 그 나름대로 

청명한 느낌이 들었던 곳



상당히 시골스런 정취




열매를 따먹으면 안된다는 경고문구!

아마 종종 누가 따갔으니 그런 경고문이 붙었겠죠 ? 

탱글탱글




비에 젖은 참새 

왠지 어릴때보다 참새 개체가 심히 줄어든 느낌이 들어요 @@

털이 부스스 엉켜버린 모습이 귀여워서 조심히 한컷.


가운데 조성된 습지 ? 연못이 있는데 

진짜 깜짝 놀란게



물고기가 사람을 따라다니는데

그 수가 어마어마 

징그러울정도에요 얼마나 배가고프면



피리부는 사나이가 된 기분




소세지나무

따서 케쳡에 찍어먹는 거에요


죄송, 

역 코앞에 있으니 잠시 들러도 좋고 

전 창포원에 들렀다가 게장집에 들렀답니다 ㅋㅋ 

산에서 내려오는 쪽이라 다양한 먹거리가 많아요 !! 


이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 버튼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가능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유라몬

반려동물 가구, 문구, 소품 제작을 합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