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에 빠진 동동이



그냥 동동이



냄새맡는 동동이



츄르먹는 동동이



살짝 일어난 동동이


낚시하는 고양이.

물고기를 구해야 하는데 말이죠

여간 쉬운일이 아니에요 지루함에 눈물이 두방울


하고 싶은 것도 많고 사고 싶은 것도 많고

꿈도 좇아야하고 효도도 해야하고

물고기 한마리로는 택도 없을 것 같아요



2015.08.24

copyrightsⓒyuramon.All rights reserved.


퇴근하고 집에 8시 30분 도착, 

30분 밥먹고 30분 씻고 하면 9시 30분

언프리티 랩스타 11시까지 남는 시간동안 끄적끄적


너무 허무하게 끝나버린 결승 ㅋㅋㅋ

의외의 감동스러운 결말 재밌었던 프로그램이 끝나버렸다

얼른 지니어스 시즌 4가 시작했으면 후후


"슝" 보드타는 동동이

사실 나는 보드를 딱 두번 타봤는데 !

완전 매력있는 스포츠인 듯 , 일단 예쁜 보드가 갖고싶다 

(안타면 인테리어용으로 ㅋㅋㅋ)


아직 탈줄 모르므로 앉아서 썰매처럼 탄다


보드사면 동동이타고 한번 집에서 슝슝 밀어보고 싶은 마음

로봇청소기 타고 다니는 고양이들 있던데 비슷한 느낌으로 ㅎㅎㅎㅎ




슝슝, 


이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 버튼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가능합니다


  1. 랄랄라라라 2015.03.27 20:02 신고

    직접그리신건가요? 귀엽네요

20150209 

드로잉. 일러스트. 노트로 그린 그림


돌아다니면서 길에서나 사진에서나 많은 고양이들을 보지만

스쳐지나갈 땐 몰라두.

계속 보다보면 고양이들 각자 개성이 엄청나다 

같은 턱시도여도 조금씩은 다 다르게 생긴.

가끔은 너무 똑같은 애들을 보고 놀랄 때도 있다 ㅎㅎ




그치만 다 귀여워 !!!


이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 버튼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가능합니다


카카오스토리도 친구해요!




  1. 첼시♬ 2015.02.09 19:31 신고

    저 이런 그림 무지 좋아요! ㅋㅋ 뭔가 시크한 도시고양이 사진전 같기도 하고...
    고양이들은 다 똑같은 무늬일 것 같은데도 다양한게 매력인가봐요. :D

    • 유라몬 2015.02.10 10:15 신고

      ㅋㅋ도시고양이들이라니 갑자기 사람처럼 보이네요 애들이
      정말 감사해용 :>

노트는 필압조절에 손바닥이 패드에 닿아도 인식하지 않는 기능도 있고 고무펜이 아주 쓸만하다

다만 어떤 자세로 어디에두고 그려야할지 모르겠다 ㅎㅎㅎ 벌써 금동이 털이 군데군데 끼고있는 것만 같다




휴대폰이든, 태블릿이든, 독서든, 낙서든 뭘하든 그 기기와

나의 사이가 금동이에겐 가장 좋은 쉼터 @.@

안긴김에 금동이 그리기

(내팔은 저리 얇지 않다)




손이 덜덜덜. 금동이는 너무 무겁다 ..



그리고 너무 귀엽다

(피식)



이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 버튼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가능합니다


카카오스토리도 친구해요!



  1. 첼시♬ 2015.02.04 21:18 신고

    유라몬님 품에 안겨서 눈감고 있는게 영락없는 애교냥이군요! :)

    • 유라몬 2015.02.05 08:46 신고

      동동이는 누구한테나 애교부리는데 금동인 저밖에 모르는 부끄럼쟁이라 더 정이가요 ㅋㅋㅋ

150114 일러스트.드로잉

바쁘게바쁘게 입시하다가 대학와서 잠깐씩 쉴 때도 마음이 불안불안 하더니

직장인이 되어 돈을 벌고있다가 주말에 잠깐 쉬는데도 

나중에 뭐하지 걱정걱정 쉬는데도 마음은 불안하지만

그래도 열심히 아무것도 안한다 헷  (부제:플스사고싶당)








이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 버튼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가능합니다


카카오스토리도 친구해요!


  1. 광주랑 2015.01.14 11:45 신고

    안녕하세요 광주공식블로그 광주랑입니다.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광주랑 블로그에도 한번 들러주세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2. 오흥주 2015.01.14 16:42 신고

    ㅎㅎㅎ 나이들면서 공감

  3. 각바앙 2015.01.16 01:40 신고

    쉴 때 라기 보다는 생각이 밀려오는 시간에 불안해 지는 것 같아요. 생각이 많아지면 불안해 지는 듯 ㅠㅠ. 그래서 생각에 안 쫓기도록 게임을 해야하는듯 싶어요. PS4라든가... 혹은 PS4라든가..


150114드로잉

그려달래서 그려줬더만 ㅋㅋㅋ가 끝인 남자

싸워라 싸워라 동동이 이겨라




돼지 

소심한 복수


이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 버튼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가능합니다


카카오스토리도 친구해요!



  1. 2015.01.14 11:34

    비밀댓글입니다

150112 연필. 드로잉

집중하며 오므라진 입모양. 심쿵



이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 버튼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가능합니다


카카오스토리도 친구해요!

ㅎㅎ입시 때 수채화쓰고 강사할때 좀 한뒤

집에 붓도없고 파레트도없고 완전 놓고 살다가

요즘은 다시 그림그리는 재미에 빠져서

열심히 연습중이에요


그릴건 집에있는 동동이 금동이 뿐 

오늘은 동동이들.


재밌다 재밌다 

점점 나아 지겠지 


150105 일러스트.수채화.고양이그림








이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 버튼부탁드려요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가능합니다 ㅎㅎ





  1. 김이상 2015.01.05 13:12 신고

    오아ㅜㅜ완죤사랑스러워요

  2. 판교쵸파 2015.01.05 18:56 신고

    정말귀엽네요^^

  3. momo__ 2015.01.06 00:58 신고

    왜이렇게 귀엽나요ㅠㅠㅠ 유라몬님 멋지시당

    • 유라몬 2015.01.06 09:01 신고

      머릿속에 금동이동동이밖에 없나봐요 @,@ 헤 감사해요!

  4. 노말시 2015.01.06 18:14 신고

    저도 오늘 수채화해보려구요 !!!


141229일러스트,드로잉

야옹이랑 tv보기


금동이동동이 무럭무럭자라서 

언젠가는 저런 모습으로

예쁜집에서 소파에 앉아 오손도손 살고파


사랑이 샘솟는다 ♥



이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 버튼! 

부탁드려요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가능합니다 ㅎㅎ

  1. cngreen 2014.12.29 18:27 신고

    카테고리가 손장난이라니...장난이 아닌데여...칼라도 온화한 느낌이고 제눈엔 예술! 잘보고 가여 ^^

  2. 첼시♬ 2014.12.29 21:24 신고

    유라몬님 일러스트는 선이 부드러우면서 색이 차분해서 눈이 편해져요~
    하트가 뿅뿅 터지는게 정말 사랑이 샘솟네요. :D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