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스라면 환장을 하는 고양이들.

아무리 좋은 집이있어도 박스에서 잔다고 하죠 ? @@

박스가 작건 크건 그냥 그 냄새와 종이긁는게 좋은 것 같아요 ㅎㅎㅎ



취해서 동생한테 신발사준다고 약속해버리고 

나에게 남은건 박스뿐..흑흑

박스를 세워놔도 왜인지 항상 누워있는데, 요놈 금동이가 박스를 이상하게 사용하고 있었다



오디갔나 금동.



까꿍!



혼자 큭큭 거리며 금동이 골리기에 바쁘다



뒤에서보면 이런모습

자신만의 아지트를 만들어 놓은 듯 ㅎㅎㅎ 




박스의 높이는 중요치 않다

나는 그저 박스 안에 있을 뿐



빼꼼 구경하는 금동이. 요렇게 동동이랑 둘이서도 잘 놀구 

마냥 하는 짓이 귀여워 쓰담쓰담.

또 어떤 박스를 줘볼까나. ?


  1. 첼시♬ 2015.12.09 11:44 신고

    금동이 솜방망이 뻗는거 귀여워요!
    장난감을 사주면 장난감이 들어있던 택배박스에 관심을 더 보이는 냥이들...ㅠㅠ

    • 유라몬 2015.12.10 10:29 신고

      ㅋㅋㅋ그래도 사게되는건 오로지 제 만족을 위하여 ...
      금동동장난감인지 제장난감인지 ..ㅠㅠ흑흑

특별난 건 없지만 최근 폰에 담긴 금동이 동동이


만사가 귀찮은 요즘.. 모든 것은 다 계절탓이오 !@~!!!

이것 저것 하고 싶은 것들은 많은데 자료만 찾아두고 계속 계속 미루다가

퇴근하고 집가면 씻고 TV잠깐 보면 잘 시간 

출퇴근 시간 3시간은 너무나 가혹..해요 



발하나 담그시고 마치 족욕하듯 주무시는 동동이

굳이 금동이 못놀게 여기서 자는지 알 수가 없다 ㅎㅎ



생일 선물로 왕 곰돌이 인형을 받아서 어마어마하게 큰 박스가 생김

쩜프해서 들어간 동동이가 쥐구멍을 파 놓음 ㅎㅎㅎㅎㅎㅎ



찍찍찍. 난 고양이가 아니다 쥐다



어릴 때 생각나게 하는 금동이 자는 모습

털이 복슬복슬 

배가 토실토실



아 저리가

성질머리도 여전



그래도 요즘은 온집안 사람들에게 발라당 누워 애교를 부리기 시작..

동동이를 보고 배운듯

엽사 미안~



골골골골골

그릉그릉그릉



요즘은 왠지 필터에 거부감이 드는 듯!

자연스러운 사진이 최고지 

동동이는 분홍색이 아니라, 음..?

ㅎㅎ

4월 1일부터 열심히 살아야지. 

뭐든 결심할 때는 1일, 10일 같이 딱딱 떨어져야 제맛.

3월 26일은 너무나 애매하다..(좋은 핑계!)


'금동동동동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손만 잡고 잘게, 금동!  (4) 2015.04.06
아기해달 금동이 뽀로리야아  (2) 2015.04.03
같은 눈높이에서  (0) 2015.04.02
삼둥이 이기는 동동이의 어묵 먹방  (2) 2015.03.30
폰에 담긴 금동동 일상  (2) 2015.03.26
사고뭉치 동동이  (2) 2015.03.24
다시 한번 양치질 도전!  (2) 2015.03.16
좋은데 무섭기도 한 아빠 손  (6) 2015.03.13
얘들아 택배왔다~!!  (2) 2015.03.10
  1. 첼시♬ 2015.03.26 22:05 신고

    고양이들은 박스 안에 들어가있는 것도 좋아하지만 박스 물어뜯는 것도 좋아하나봐요. ㅋㅋ
    진짜 쥐구멍을 만들어놨네요. :D

    • 유라몬 2015.03.30 10:26 신고

      ㅋㅋ고양이 구멍이라고 해야할지 ..
      소소한거에 기뻐하는 애들 본받아야겠어요

아마 집사분들 한번쯤은 만들어 보셨을 것 같은 박스 장난감 ㅎㅎㅎ



원래 시중에 파는 장난감은 이런식으로 원목이나 합판으로 제작되어 있더라구요, 근데

합판주제에 꽤 가격이 나가서 

금방 질려하는 녀석들이고 하니 보통 안쓰는 박스로 간단하게 만들어서 써요!


저도 한 세번째 만드는 것 같네요 ㅋㅋ


마침 생긴 책 박스,딱이다!

보통 피자박스로 많이 만드는데 너무 약해서 잘 주저앉더라구요!


준비물은 박스와 칼, 연필, 동그라미그릴 아무거나



무너지지 않게 테이프로 잘 감아주고



눈대중으로 대충대충 동그라미 그려주기.



자주 만들다 보니깐 너무 겉에 닿게 그려도 안되고 동그라미 간격이 너무 좁아도 안되더라구요

워낙 무거운 녀석들이 올라가서 노니깐 금새 못쓰게 되버리는..



이제 그냥 칼로 하나씩 파주면 돼요 ㅎㅎ



그리고 집에 돌아다니는 잘 굴러다니는 장난감 하나 넣어주기



완성!!

바로 흥미를 보이는 동동이



아, 아닌가 ?



아닌가..



새 장난감 냄새맡고 다가온 금동이



적극적으로 장난감 활용!



올라타서 놀고 난리도 아니에요 ㅎㅎ

보통 활발한건 동동인데 이 장난감은 금동이에게 맞는 듯! 



크크 귀여운 녀석들 

팔운동 열심히 해서 살빠져라!


이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 버튼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가능합니다


카카오스토리도 친구해요!





  1. 광주랑 2015.03.10 11:40 신고

    만드는 주인에게도, 가지고 노는 고양이에게도 재미있는 장난감인 것 같습니다 ^^ 이런 장난감을 만드시다니, 솜씨가 대단하시네요 ^^

  2. Cong Cherry 2015.03.10 11:51 신고

    ㅋㅋㅋ 완전 몰입!!!
    얘네들 넘 귀엽게 노네요~~ㅎㅎㅎ

    • 유라몬 2015.03.10 13:31 신고

      ㅋㅋ안에 움직이는거 넣어두면 더 재밌을 것 같아요, 보는 재미가 쏠쏠

  3. hagnod 2015.03.10 12:49 신고

    귀염귀염 ㅎㅎ

  4. 티스토리 운영자 2015.03.10 14:07 신고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이 게시글의 이미지가 3월 10일자 티스토리 앱 카테고리 배경이미지로 소개되었습니다. 항상 좋은 글과 사진으로 활동해주셔서 감사합니다.

  5. THE성형외과 2015.03.10 14:58 신고

    고양이들 귀엽네요 ㅎ 장난감 만드는 보람 한가득 있으실듯

  6. 첼시♬ 2015.03.10 15:54 신고

    유라몬님 이거 대박이네요! 티스토리 메인에서 보고 냉큼 들어왔습니다 ㅋㅋ 냥이들 노는 것도 귀엽고 이거 만들어낸 유라몬님 손재주도 대단하세요~ 저도 이 글 보고 만들어서 후추에게 선물해야겠어요 :D

    • 유라몬 2015.03.10 17:08 신고

      ㅋㅋ후추는 캣초딩이라 잘 가지고 놀 것 같아요! 다 큰 금동이도 신났으니 ㅎㅎㅎㅎ포스팅기다릴게요 !!(강요ㅋㅋㅋ)

  7. 파라다이스블로그 2015.03.10 17:16 신고

    안녕하세요 파라다이스 블로그입니다^^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멋진 장난감을 만드셨는데, 냥이들이 마음에 들어해 뿌듯하셨겠어요~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저희 블로그에도 다채로운 문화 이야기들이 있으니 한 번 놀러오세요:)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