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릉 뽕족 (뽕나무쟁이 족발)

퇴근하고 족발먹으러 !!!

아기다리고기다리던 뽕족을 찾아서 선릉으로 고고!



서울 강남구 대치4동 896-5 에 위치한 선릉 뽕족

홍대에도 뽕나무 족발이 있는데 요기 선릉이 원조래요!


카메라를 안가져와서 음식사진만 있네요 노트2야도와줘


본관에, 별관까지 있는 엄청 큰 곳이더라구요!

사람 꽉꽉 차있었는데 다행히 나오는 분들 있는 시간대여서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ㅎㅎ

본관 지하로 꼬



나오는건 따뜻한 콩나물국 (약간 싱거운)

상추 고소한 부추 , 보쌈 속같은 맛있는 김치!!, 새우젖갈, 마늘 쌈장 끝



아, 시원한 맥주!



37000원 대자 모둠족발이에요! 

3명이서 먹고도 남는 양!

조금 비싸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불족. 매운거하고 일반 족발이 같이 나와서 그런 것같아요 ㅎㅎ

그리고 일단

콜라겐부분 쫄깃쫄깃한게 양이 엄청나다!!



저는 닭도 찌찌살은 싫구

퍽퍽한 고기잘 안먹는데 그런 부분은 많이없고 쫄깃한 부분이 많아서 

완전 합격!


불족 아닌것도 양념이 고소하게 배어있어서 맛있었어요 ㅎㅎ



선릉 뽕족은 둘이가는 것 보다는 여럿이가서 먹으면 좋을 것 같더라구요

사람이 엄청 많아서 꽤 시끄럽거든요! 인테리어가 예쁜 것도 아니구요 ㅋㅋ

얘기안하고 족발만 먹는다면 뭐..


저는 족발이랑 칼국수 요런거 같이주는거 좋아하는데 그런 곳은 아니어서 아쉬운 건 있었지만

딱 족발 맛을 음미하고 싶을 때는

선릉 뽕족에 오게 될 것 같아요 ! 만족스러운 곳 


블로그 이미지

유라몬

반려동물 가구, 문구, 소품 제작을 합니다.

요즘 날씨가 미쳤나봐요 !!

낮에는 쨍쨍하다 갑자기 천둥번개가 치고 

우박이 떨어지질 않나!

이럴 땐 샤브샤브를 먹어야죠 !! (?)


며칠전부터 아니 몇주전부터 샤브샤브가 너무 먹고싶었는데

강남점에 새로생긴 샤브샤브집이 있어서 가보게 되었어요 ㅎㅎ


바로 '선향정 샤브샤브'





2호선을 타고갔기 때문에 강남역 8번 출구로 나와서 

그닥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ㅎㅎ



선향정샤브샤브 내부 모습은 새로생긴 느낌그대로 ? 

엄청 깔끔하고 정갈해요 ㅎㅎ



육수는 얼큰한거, 맑은거 둘중 하나 고를 수 있구요 ! 

고기 양에 따라 (특)으로 나뉘어져요

앉아있을 때 메뉴판 못찍어서 나올때 문앞에 있는 걸 찍었는데

음료수는 1000원이었어요 ㅎㅎ



선향정샤브샤브집은 1인 1냄비에요

테이블에 인덕션이 한자리에 하나씩 설치되어 있어서 

편하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혼자 와서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도록 하셨대요 ㅎㅎ




무와 김치가 밑반찬으로 나오구요!

김치는 막담근 거라 전별로!



요렇게 얼큰육수 소고기샤브(특) 이 푸짐하게 한상이 차려지면 



테이블 밑 쪽에 있는 전원을 ON

하시고 240도로 맞춰주시면 돼요 



생고기 하앜하아

양이 꽤 많았어요!



여름에는 불 사용하는 음식 먹기가 좀 꺼려지는데

인덕션이라서 더운 느낌 하나도 없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요건 같이 나오는 볶음밥과 칼국수인데요

부족하면 계속 리필이 된답니다



소스는 칠리, 땅콩소스, 마늘와사비소스? 가나오는데

이건 마늘와사비소스에요 ㅎㅎ 독특한 맛!! 칠리와 번갈아가며 맛있게 찍어 먹습니다.



곧 뱃속으로 들어갈 고기들 



보글보글 육수가 끓고 숙주가 익었다 싶으면 

고기 살살 흔들어 익힌다음 냠냡냡냠



좋아하는 칼국수도 버섯이랑 나물이랑 냡냠냠냠

나물과 버섯이 밥 다먹을 때까지 계속 생기는 것 같아요

양이 짱짱.



볶음밥을 넣기위한 간이 완성 되어가는중

다음 먹을거 생각중..



칼국수가 들어가면서 육수가 진해지구 

먹다보면 볶음밥 넣을 정도의 육수양이 딱 남아요 ㅎㅎ

그때 투하!!!!

밥만 먹었을 땐 좀 싱거웠는데

볶아먹는 용이라 볶은 후에는 간도 적당하고 

고소하니 역시 샤부샤부엔 볶음밥이지(?)


사장님도 굉장히 친절하시고 뭐 부탁하면 바쁘신데도 바로바로 오시고 

사람이 많지도 않아서 아주 좋았어요

다음에 또갈 예정!!


거하게 저녁을 먹었으니

바로 야식을 먹으러!







봉구비어 강남점에 도착! 

사람이 북적북적 그게 봉구비어의 매력이져

간단하게 맥주하기 딱 좋은 안주와 가격~




감치맥세트를 시켰는데요! (12500원 감자튀김,통치즈스틱,크림생맥주2잔)

소스도 2가지 고를 수 있어요

바베큐소스랑 양파소스시켰는데

칠리랑 양파소스 주셨어요

나쁘지 않아서 그냥 먹기로




크림생맥주(단품 3500원)

크림이 굉~장히 많네요 ?



봉구비어의 유명한 치즈감자튀김과

통치즈스틱!

귀여운 가위로 싹둑싹둑



푸짐한 치즈를 소스 찍어서 와구와구

잘 들어갑니다



요런 귀여운 장갑이 나와서 감자튀김 잡고 먹으면 돼요



요건 메론맥주인데!!!!!!!

메론맥주!! 메롱메롱 

맛있어요 

봉쥬비어, 청춘싸롱 비슷한 곳 많이 가봤는데 봉구비어는 처음이었거든요!

봉구비어를 찾아 올 이유를 만들어 주었던

메론맥주우 

메론탄산맛이 아주 강해서 넘 맛있었어요 ,ㅎ 가격은 4000원


선향정샤브샤브도 봉구비어도 다다 맛있었던 하루 

집에서 줄넘기 하고 

나름의 양심을 달래며

잠이듭니다..







블로그 이미지

유라몬

반려동물 가구, 문구, 소품 제작을 합니다.

요즘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맛있는 메뉴들이 많이 올라와서

보는 재미가 쏠쏠한데! 그중 비쥬얼 으뜸은 치즈가 들어간 음식인 것 같아요 !!!

일 끝나고 회사근처에 약속이 있어서 강남역 맛집은 뭐가있나 찾아보다가 매콤한 곱창이나 닭갈비가 땡겨서 

찾아보니 엄청난 비쥬얼의 치즈 닭갈비가 있다는 소식을 듣고 망설임 없이 고고!






 


강남역 11번출구로 나와 쭉 걷다가 빕스를 지나 있는 먹자골목 언덕으로 끝까지 쭈우욱 올라가면 

왼쪽에 보이는 곳이에요!




닭갈비의 고수를 만나러 왔다

7시 쯤 도착하니 웨이팅은 한팀! 다 먹고 나오는 분들이 많아서 거의 바로 들어갔어요



문앞에 붙어있는 런치 할인 ! 런치가 3시까지니 참 좋네요!


 


내부는 깔끔하고 테이블이 약간 작은 느낌이 들었어요! 

구석 소파자리에 착석



고수 닭갈비는 약간 라볶이 같은 느낌이라길래

매싸한 닭갈비 2인분과 치즈모듬사리가 합리적인 것 같아 모듬사리 하나!



음식을 시키면 

요런 샐러드를 가져다 주세요 시리얼과 옥수수 모두 좋아하는 것들

맛은 그냥.?샐러드

 


 

밑반찬은 양파 무 조림과 쌈무!!! 쌈장, 김치 !

 

 


두근두근하며 닭갈비를 기다리는데요 

두둥



이것이 바로 치즈로드 ! 가운데로 치즈를 왕창 넣어주셔서 

닭갈비를 찍어먹는 식! 



푹 찍었는데 

깊진 않더라구요 ㅋㅋ 그래도 닭갈비 먹다가 치즈만 모자란 그런정돈 아니었어요



맛있는 쌈무에 닭갈비를 싸서 냠냠



상추에도 무쌈 쌈장넣고 냠냠



당면도 엄청많고 떡사리는 큰 치즈떡이 열개도 넘게..

모둠사리는 양이 너무너무 많았어요

당면 많은건 좋지만!

 


 


왜냐면 볶음밥도 먹어야 했거든요 

치즈가 남아서 치즈볶음밥이 됐어요 ! 

볶음밥도 굿굿!



근데 너무 뜨거워섯 무쌈으로 식히는중..


고수닭갈비 맛은 뭐 엄청나게 독특하거나 오오 이맛! 막 눈물이 나는 그런 맛은 아니고

평범한 닭갈빈데 매콤짭짤한정도 ? 매운거 못드시는 분은 그냥 닭갈비가 나을듯 맵다!

그치만 치즈랑 먹으니까 고소한 느낌이 있어요! 좀 독특한 닭갈비를 먹어보고 싶다 할때 가보면

좋은 곳인것같아요! 

맛집은 또 오냐 안오냐로 나눌 수 있을 것 같은데

또갈꺼니까 맛집이라고 해야지


볶음밥 드실꺼면 사리는 그냥 치즈사리만..

양 엄청많고

사장님 친절하시고

가게도 깨끗하고

치즈로드가 맘에드는 곳~


이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댓글/구독 


블로그 이미지

유라몬

반려동물 가구, 문구, 소품 제작을 합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