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큰방을 쓰다가 작은방 두개로 짐을 나누어 이동하기로 했습니다

도저히 고양이들이 있는 곳에서 책상에서 하는 일들을 할 수가 없더라구요 ㅋㅋㅋ



엄마랑 둘이서 낑낑 옷장도 옮기고 침대도, 책상도, 책장도 다! 옮기고 옷정리까지 마쳤어요

여자들이 약하다고 하는거 다 뻥입니다 :D

다만 온몸이 쑤실 뿐..



딱히 꾸밀 것도 없는 작은 공간

금동동이 창가에 앉아있으라고 수납장하나, 옷장하나 침대 끝!


추가로 고양이 화장실, 스크래쳐, 방석, 모니터집 들어오니 작은 방이 꽉찼어요 

동생 방에는 온갖 잡동사니와 책상, 미싱, 서랍 이동!



소파도 잃고 방도잃고

급격히 할일이 없어진 금동이 동동이.

이제 밤에는 싸워도 서로 도망칠 곳이 없는..



토닥토닥. 오랜만에 동무룩

달래줘야해요


금동이도 힘내라고

킁킁 (?)



잠잘때만 여기서 자자 동동아 :D

자꾸 원래방 소파로 도망치는 금동이랑 동동이

저도 가끔 방문을 잘 못 여는데 고양이들은 더 적응 기간이 필요할 것 같아요 ㅋㅋ



그래도 어디 숨지 않고 침대위에서 잘자는 아이들

동동이 엉덩이가 이렇게 컸나.. ㅋㅋㅋ

그리고싶게 생긴 동동이 



금동이는 은근 째려보다가 이름 부르면 배로 와서 앉아요

살때문에 살짝 접힌 금동이 뒷모습

고양이는 뒤통수가 진리..



방이 좁아져서 셋이 꼭 껴안고

자니까 좋다 :D

나..나만좋은거니 얘들아 



블로그 이미지

유라몬

반려동물 가구, 문구, 소품 제작을 합니다.

요즘 금동동이는 사이가 무지무지 좋아요

아마도 추워서 서로 붙어있느라 :)

침대위는 아주 따뜻한데 그 자리 냅두고 소파위에 둘이 붙어서 꽁냥꽁냥



그와중에 포착한 동동이표정 ㅋㅋㅋㅋㅋ

찍어놓고 귀여워서 한참 웃었네요



"이.. 이빨에 뭐가 낀것같아 "

실은 크아하항. 하품



많은 동동이들과 금동이.

"아 동생 또생겼네 "

하고 있으려나



순진무구한 동동이와. 일어나는 척 하다가 

또 앉는 이상한 금동이

그럴거면 기지개는 왜키는거니 

따뜻한 겨울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유라몬

반려동물 가구, 문구, 소품 제작을 합니다.


89번째 Getsome[겟썸] "Csome[씨썸] - c series exhibition 01"

에 그간 끄적이던 고양이와헤어볼 일러스트와 인형들을 전시할 기회가 생겼습니다!

블로그를 꾸준히 한 탓인지 루브비앤씨 쪽에서 연락을 주셔서 

2016년에는 재밌게 지내보자! 결심했는데 마침 좋은 경험이 되겠다 싶어서 냉큼

진행하게 되었답니다 (쑥쓰러운 실력이지만)

저는 <cat><character>로 참가해요



1월 5일(화요일)~ 1월 11일(월) 총 7일간 진행되는 전시이구요

오후1시-7시 (오픈일인 5일은 2시부터) 까지 관람 가능합니다 무료관람!

위치는 가로수길에 있는 갤러리 크랑데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25-7번지 2층이에요


가로길에서 압구정 역 쪽으로 신사역에서는 가로수길 메인로드에서 꺾어들어오는 것이,

지하철의 경우에는 압구정역에서 오는 것이 더 쉽다고 합니다

갤러리 카페인 만큼 앉아서 커피도 마실 수 있고, 

외부음료도 반입이 가능하니 근처에 계시면 잠깐 들러 구경하고 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 말고도 다른 멋진 작가님들의 작품을 보실 수 있을거에요


저는 고양이와헤어볼 캔버스 그림과 엽서, 손거울, 2016일러스트 달력, 인형, 휴대폰케이스를 전시, 판매합니다

전시가 끝나면 포스팅 할테니 온라인으로라도 구경오세요 :)



이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 버튼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가능합니다


카카오스토리도 친구해요!




블로그 이미지

유라몬

반려동물 가구, 문구, 소품 제작을 합니다.


길고양이의 대표주자들! 턱시도와 치즈태비, 삼색이. 

고등어가 없는게 아쉽다

요즘 재미삼아 만들던 폼폼케이스가 고양이 헤어볼 같은 느낌에

고양이 무늬로 케이스를 만들어 보기로 하였다!



그리하여 탄생된 왼쪽부터 턱시도, 치즈, 삼색이 케이스!

치즈는 뭔가 멍멍이같은 느낌이 강한듯 ㅎㅎ




우리 동동이 무늬인 턱시도 케이스는 빨강코가 포인트

때타는게 싫을땐 까만케이스가 짱짱



몽실몽실 치즈볼 같은 치즈케이스 

금동이가 치즈인지 잘 모르겠다. . . . 



제일 그럴듯한 삼색이 케이스! 

삼색이는 무늬자체가 원래 독특하다보니 뭘해도 귀여운 듯 :)

요즘 무지무지 바쁘지만

그만큼 즐거운 일상인 듯!! 올해에는 어서 더 즐거운 일이 많이 생기면 좋겠다 !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이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 버튼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가능합니다


카카오스토리도 친구해요!

블로그 이미지

유라몬

반려동물 가구, 문구, 소품 제작을 합니다.

바쁜 와중에 폰케이스 만들기에 정신이 팔려! 

한창 재밌게 소소하게 판매도하고 여러가지 재밌는 일을 마구마구 벌려놓고 준비중이에요 

물론 고양이관련 .. 

어쨋든 요번에도 케이스를 여러개 만들어서 선물도하고 판매도하고 있어요



#딸기생크림

처음 해봤는데 생각보다 재밌던 데코덴꾸미기!

요런식으로 시럽, 생크림같은 접착제를 이용해서 귀여운 파츠들로 컨셉을 잡아서 꾸며주면 된답니다

딸기파츠가 생각보다 엄청 상큼하게 생겨서 진짜 케익같아요 ㅋㅋ 


 

#포코짱과 맛있는 쿠키

개인적으론 흰색 케이스도 좋지만! 은은한 파스텔톤 색들도 생각보다 귀엽더라구요


먹고싶게 생긴 맛있는 파츠들이 가득가득



#엘모와 m

언제봐도 좋은 엘모 :)



#미키와 초코파티

시럽도 색이 여러개인데 초코색이 젤 진짜처럼 귀엽게 나오더라구요 



#토토로와 비오는오후

투명케이스도 한번 해봤는데 사진찍으면 예쁜데 뒷면에 접착부분이보여서 

아무래도 투명보다는 불투명한 케이스가 귀여운듯 ㅎㅎ 




#숯검댕 폼폼이

기존에 만들었던 숯검댕도 요청이 있어 더 만들기로했고!



#m&m 레드

가장인기가 많은 엠엔엠. 역시 핑덕들이 많다!



세트로 제작된 # m&m블루 

완전재밌게 작업중!


앞으로는 턱시도고양이/삼색냥이/치즈냥이 고양이 무늬로 

폼폼케이스를 더 제작해보려고 해요!




이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 버튼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가능합니다


카카오스토리도 친구해요!




블로그 이미지

유라몬

반려동물 가구, 문구, 소품 제작을 합니다.

요즘 금동이가 엄청나게 활발해요 ㅋㅋㅋ 

아침 점심 저녁 밤 새벽할 것 없이 방방 뛰고 뒹굴고

조울증있나봐요 ..



그래도 우울한 거보다 좋은 듯 건강한 금동.

심지어 두발로 걸어다니기도.. ?!



장난이고, 요 깃털 장난감! 

낡은 리본 떼어내고 달아줬는데, 애들이 미쳐 날뛰어요!

폼폼볼은 놀다보니 애들이 물어 뜯어 삼킬수도 있을 것 같아서 빼고,

깃털만 달아 놀아도 신나해서 

덩달아 같이 신나더라구요 ㅋㅋ



사실 그저 실만 있어도 좋은 녀석들이지만..



두발로 서서 기도하는 것 같은 금동이 ㅋㅋㅋ

뒷발 힘이 대단하죠 

엉덩이가 무거워서 무게중심이 잘 잡히나봐요



최대한 사냥감인척. 



애들도 건강하고 

내일부턴 휴일이고 !!

모두 메리크리스마스 되시고 집에서 tv보며 금동동이 간식이나 줘야겠어요 하핫

메리크리스마스!!

블로그 이미지

유라몬

반려동물 가구, 문구, 소품 제작을 합니다.

요즘 추워서 그런지 요런 털 폼폼이.뿅뿅이 케이스가 유행이라고 해요

저도 귀여운거라면 그저 좋지요

그래서 한번 만들어본 폼폼이케이스! 

가격이 넘 비싸 하고 만들게됐는데 실제로 직접 만들어보니 참 비싸던 흑흑

동대문 부자재상가에 귀여운 파츠들이 엄청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니

만드셔도, 사셔도 좋아요 ㅎㅎㅎ




글루건, 혹은 에폭시, 폼폼이들과 파츠들. 고무 케이스



흰색은 아무래도 때가 많이 탈 것 같아서 아이보리색과 그레이계열 폼폼들  + 토토로 숯검댕이들

까만 폰케이스와 잘 어울릴 것 같아요



또 하나는 레드계열로! 아이보리. 핑크 레드 폼폼이와 맛난 m&m초콜릿. (사실 초콜릿은 안좋아하지만..)

광고가 웃기니까..(?)



옆에 살짝 색배열을 해본 뒤 차곡차곡 꼼꼼하게. 공간이 안보여야 예쁘더라구요

붙여줍니다



그러면 어느새 완성된 숯검댕 폰케이스와




m&m 폰케이스 ! 세개 만들려고 했는데. 폼폼이 계산을 잘못해서 일단 두개만^*^



아마 여름에 쓰긴 힘들것 같고 겨울엔

따뜻한 느낌나고 괜찮을 것 같아요,

인스타에도 올렸는데 첨으로 구매문의를 주셔서 당장 내일 또 동대문으로 출동!

저렴하게 팔고있어요 하핳


저 숯검댕이는 제가 써보니 폼폼볼 바로 위에 붙어서 접착이 좋지 않아 수정이 필요할 듯.

더귀여운 파츠들 많이 사서 오겠습니다

참으로 기분이 좋은 날이에요 



이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 버튼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가능합니다


카카오스토리도 친구해요!


블로그 이미지

유라몬

반려동물 가구, 문구, 소품 제작을 합니다.

친구네 뽀얀 말티즈 팔복이!!

4호로 당첨! 친구는 지금 중국으로 공부하러 가있는데

요번 1월에 한국에 들어오기에 선물로

내맘대로 만든 팔복이 인형.





말티즈는 흰색에 까만 눈 두개 코하나만 있으면 될듯 :)

오잉 하는 표정의 팔복이 



아니 이게 저라구요 ?

뒤돌아서 갈듯 하지만

친구네 어머니가 좋아하셨다니 다행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해요 어머니



이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 버튼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가능합니다


카카오스토리도 친구해요!


블로그 이미지

유라몬

반려동물 가구, 문구, 소품 제작을 합니다.

동동이에 이어 인형만들기 #2호 #3호 출격 

요즘 인형만드는 재미에 푹. 얼른 많이많이 만들어보고 완성도가 늘어 

많은 사람들한테 선물할 수 있기를! 


copyrightsⓒ2015. gomoolmarket. All rights reserved.


#2호 깜돌 #3호 박햄찌



#2호 깜돌이 군.

친구네 강아지인데 까만 똥강아지.

밖에서 키우는 애에요 ㅋㅋ 

응가도 아주 까맣구나. 

분홍 옷이 아주 매력적인 아이



마냥 까매서 옷이라도 입혀 깜돌이인걸 보여줍니다

턱밑에는 앞니같지만, 잘보면 깜돌이 턱에 흰털이 있답니다 

귀가 축 쳐진 귀여운 깜돌.



#3호 는 박햄찌



사실 햄찌는 골든햄스턴데 

갈색 원단이 없는걸 ,

내맘대로. 

곧게뻗은 핑크 손가락이 젤 매력이라고 생각합니다

콩알같은 눈도



엉덩이도 있어요,


전에 동동이 인형에도 엉덩이 만들었는데,

누가 땅콩 달아놨다고 ㅜㅜ

슬퍼요



쪼꼬매서 손난로면 좋겠다고 생각이 들었던 햄찌인형,



다음엔 #4호 개팔복이랑 만나요 ~ 

다들 이름을 참.



만만치않은 이름의 황금동이 동동이는. 잘지내고 있답니다 :>



이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 버튼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가능합니다


카카오스토리도 친구해요!





블로그 이미지

유라몬

반려동물 가구, 문구, 소품 제작을 합니다.

까맣고 노란(하얀, 누런,황금인)동동이 금동이 

동동이는 멍- 한 표정

금동이는 한성깔해서 인상쓸 때가 많아요 



노곤 노곤 쏟아지는 잠

둘이 털에 파묻혀서 체온을 나누며 자는 중 왼손으로는 동동이를

오른손으로는 금동이를 쓰담쓰담 저도 같이 껴있다가 

슬쩍. 잠들어요



둘다 색이 극명하게 다르지만 무늬가 없어서 

삼색이 하나 있으면 딱인데 ! 

(첼시님 후추좀..)



지나가다가 금동이랑 똑같이 인상쓰고 있는 애를 봤어요 ㅋㅋㅋ

몸뚱이가 토실토실. 맨날 여기서 밥을 먹기 때문에 아주 포동포동 한 아이에요 

저 눈빛을 보자마자 금동이가 생각났는데 

동동이랑 금동이 합쳐놓으면 요런 느낌이 아닐까 하는 생각 ㅋㅋ 


동그란 공에 튀어나온 가지런히 모은 앞발이 너무 귀여운 

고양이녀석. 쫌만 힘내 겨울 다갔다 ! 



이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 버튼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가능합니다


카카오스토리도 친구해요!




블로그 이미지

유라몬

반려동물 가구, 문구, 소품 제작을 합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