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박 3일 제주여행 2일차 

제주 카멜리아힐 



1일차 감귤을 따는 것으로 일정을 마치고! 흑돼지를 먹으러 가야하는데 아직 소화가 안되서 

내일은 비오니 오늘이라도 성산일출봉에 가보자! 하는 맘에

숙소를 나섰어요, 숙소 근처에 있어서 금방 도착했는데 제주도에서는 5시만 되도 벌써 깜깜해져서 

6시 쯤이었나 6시 반쯤이었나 도착했더니 조명이 촤르륵.

성산일출봉이 어떻게 생겼는지도 안보이더라구요



캔커피하나 손에 쥐고 엄청난 바람과 싸우며 살짝만 올라갔는데

은근히 무서워서 포기.


바로 흑돼지를 먹으러!



저희가 간 곳은 <탐라 흑돼지> 

성산일출봉 근처로 흑돼지 집이 아주 많았어요 아무데나 들어가셔도 될듯!

흑돼지 한마리 (소) 45000원!에 빠질 수 없는 물냉면


왠지 사진은 별로 맛이 없어보이지만 입에서 살살 녹는 맛!


먹고 나오니 진짜 숙소가는 길은 한치 앞도 안보이는 어둠..



결국 우회전하다가 보도블럭을 살짝 밟았는데 

마침 타이어가 터져서 (?)

랜트카 전화해서 사람부르고.. 다음날 다시 공항쪽에 가서 새 타이어로 갈았답니다 . 뭔가 억울해..

어쨋든 할 일은 끝! 2일차 일정 시작이요~


공항 쪽 간김에 유명한 자매국수로 향했는데 비오는 와중에도 대기가 조금 있어서 바로 옆집인 

삼대 국수회관 도착



서울에서 고기국수 딱 한번 먹어봤는데 완전 다른 맛!

고기도 야들야들  자매집은 더 맛있으려나 ?

국밥에도 고기가 가득가득한데 고기국수의 고기가 더 부드럽긴 한데

개인적으로는 국밥이 더 맛있었어요! 


배도 채우고 바로 조금 거리가 있는 카멜리아 힐로 출발!


지도랑 전체적으로 꾸며놓은 디자인이 약간 쌈지 느낌도 나고 

앙증 맞은게 참 좋았어요



카멜리아힐에 도착하면 귀여운 돌하르방이

더 귀여운 선글라스와 꽃을 들고 있어요 


제주에 한림공원, 비자림, 에코랜드 등 카멜리아힐과 비슷한 느낌의 산책 공원들이 많은데

카멜리아힐은 좀 더 사진 찍기 위한 공간이 많고 젊은 디자인 느낌? 의 곳이라 한군데만 골라 이곳으로 왔답니다

입장료는 대인 7000원인데 소셜쿠폰을 미리 사놔서 5500원에 들어왔어요



동양에서 가장 큰 동백 수목원이라는 카멜리아힐.

4계절마다 각각 다른 시기에 피는 동백꽃들이 있어서 언제 방문해도 좋을 듯하고

여름에는 수국이 만발한다고 해요!! 

저는 비가 온 직후에 방문해서 좀 더 싱그러운 느낌이 있었던 것 같아요 ㅎㅎ 꽃잎은 많이 떨어져서 아쉬웠지만요



정해진 관람로를 따라 걷다가 중간에 빠져서 구경하고 사진찍기도 하며 산책을 하는데

중간에 온실도 있더라구요 

크게 볼 건 없었지만 :>



동백은 빨갛고 노란것만 생각했었는데 

하얗게 떨어진 잎들이 어찌나 예쁜지! 최근에 이상한나라의 앨리스를 봐서 그런지

여왕의 성안에 들어온 느낌도 들었던 정원



이 연못은 누군가 아내를 위해 만들었다고 본 듯

사랑이 몽실몽실



이곳이 바로 유명한 수국길이에요

하늘색, 흰색 수국이 뭉게뭉게 피는 길인데 계절상 볼 수가 없어서 아쉬웠어요 

여름에 다시한번 제주도를 찾으면 이 길을 보러라도 오고 싶은 곳 



뺀질뺀질한 동백잎만 남기고 떨어진 꽃잎.

밟는 사람이 없어서 깨끗해요


제주의 전통 주거공간


이런 식의 포토존이 굉장히 많아서 커플들 사진찍기 딱이다!

싶은게 웨딩 소품도 빌려주기도하고 실제로 사진도 많이 찍는 것 같더라구요!

삼각대가 없어서 두 장정도 모르는 분께 부탁해서 사진 찍었는데

삼각대를 가져오시거나 여럿 커플여행을 와서 서로 찍어주면 참 좋을 것 같아요 ㅋㅋ

딱 2인을 위한 장소들이 많아서 솔로는 너무 외로울 것 같은 공간이네요

 


젖은 산책길을 터벅터벅

콧바람 슝슝


떨어진 동백꽃도 아름다운 곳


누군가 만들어 놓은 동백잎 하트.

권태기 커플들도 사랑이 샘솟을 것 같은 곳이네요

오글오글.


마지막 이 커다란 동백 조형물을 만나면 코스가 끝!

생각보다 카멜리아힐이 커서 1-2시간 잡고 여유있게 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마지막 카페에서도 예쁜 엽서와 에코백등을 팔고 있었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디자인도 좋더라구요 

지갑을 안가져와서 못샀었는데 지갑 꼭 챙기시구요 ㅎㅎ 


이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 버튼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가능합니다


카카오스토리도 친구해요!



신고
댓글
  • 프로필사진 ImMin 고기국수!! 제주도 가면 먹어봐야징 ㅎㅎ 나도 저기 가보고싶다~~ 카멜리아?? 제주도는 속속들이 안가본데가 많아서~
    언제 가도 가볼데가 많을듯~~
    2015.11.18 12:31 신고
  • 프로필사진 유라몬 흑흑 저도요 일주일은 가야 본 거같을 거 같아요 ㅋㅋ 여름에 가야지.. 2015.11.18 13:41 신고
  • 프로필사진 첼시♬ 없던 사랑도 샘솟는 ㅋㅋㅋ 유라몬님 글이 호기심을 동하게 합니다.
    전 부산 동백섬 가서 본 동백꽃도 좋았는데 제주도는 동백천지네요!
    동백꽃은 송이째 똑 떨어져서 그런가 진 모습도 예뻐요. :)
    2015.11.19 11:09 신고
  • 프로필사진 유라몬 우앙 동백섬이라니 , 여기 진짜 엄청난 종류의 동백꽃이 있더라구요 ㅋㅋ
    첼시님 말대로 송이째 바닥에 떨어지니 예쁜게 맞는 것 같아요 !
    잘 시들지도 않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
    2015.11.19 15:17 신고
  • 프로필사진 파라다이스블로그 와! 이런 날씨에 저렇게 예쁘게 핀 꽃을 찾기가 쉽지 않은데ㅎㅎ역시 제주도라는 생각이 들게 만드는 사진이네요. 다음 번에 제주도에 방문하게 되면 카멜리아힐에 꼭 들러봐야겠어요! 멋진 사진 감사합니다^^ 2015.11.19 14:20 신고
  • 프로필사진 유라몬 피는 시기가 다 달라서 꽃이 안피는 계절이 없다나봐요! ㅎㅎ
    감사합니다 :>
    2015.11.19 15:18 신고
  • 프로필사진 서울마니아 좋은 블로그 글 잘 보고 갑니다. 서울시 블로그에도 놀러와주세요 2015.11.19 16:20 신고
  • 프로필사진 Gajago 당장 가서 사랑하고 싶네요 ㅎㅎ
    잘봤습니다
    2015.11.19 17:37 신고
  • 프로필사진 광주랑 요즘 셀프웨딩이 유행인데 웨딩 포토 찍기에도 좋은 곳 인 것 같아요^^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광주광역시 공식 블로그 '광주랑'에도 많은 방문 부탁드려요 ~ 2015.11.20 09:46 신고
  • 프로필사진 유라몬 예약해서 소품도 빌려주더라구요! ㅎㅎ 네 감사합니다 :> 2015.11.20 12:41 신고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