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나 나는 배우고 싶은게 생겼다

우쿠렐레를 배울꺼다옹



우쿠렐레를 띵가 띵가

새로운 취미가 생긴 동동 얼마나 갈까요 ?



아잇. 지겨워

주인을 닮아 새로생긴 취미가 오래 가지 않는 동동

바로 그만뒀어요



그냥 뒹굴뒹굴 먹고 놀순 없을까?



아차. 이미 그랬지



부러운 동동이는 뱃살이 부쩍 찐 것 같아요ㅋㅋ

내추럴초이스 웨이트로스먹다가 로얄캐닌으로 사료를 다시 바꿔서인지..

이제 동동이 몸 자체가 되어버린 건지 ㅎㅎㅎ 



유난히 크~다 싶은 동동이



얼굴은 몸과 다르게 작고 애긴데 말이죠




좀 크면 어때 ?

하고싶은게 없으면 어때




그냥 잠깐만 쉴게 


스르륵.. 귀여운 동동이


이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 버튼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가능합니다


카카오스토리도 친구해요!


  1. ImMin 2015.07.30 12:29 신고

    합성이여써? ㅋㅋㅋ 그럴듯 한뎅

  2. 첼시♬ 2015.07.30 13:13 신고

    썸네일 보고 낚였어요! ㅋㅋㅋㅋ
    고양이 장난감이 이런 모양으로 나온 줄 알았어요. 동동이는 재주꾼이군요! :D

    • 유라몬 2015.07.30 16:49 신고

      ㅋㅋ장난감 만들면 귀여울 것 같아요 캣닙 가득가득 넣어서
      질리지말고 꾸준히 해야할텐데요 ㅎㅎㅎㅎ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