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주말 잠실에 팬더보러 갔다가 

주변에 할것도 없어서 건대로 이동!! 한 번 가보고 싶었던 커먼그라운드와

통오징어 떡볶이를 먹어보기로 합니다



건대입구 6번출구로 나와 쭈욱 걸으면 보이는 커먼그라운드.



짜잔, 생긴지 얼마 안된 팝업컨테이너 쇼핑몰이에요

독특한 외관덕에 인기몰이를 했었어요

맨날 사진으로 보다가 실물로 본 느낌은 생각보다 작다 ? ㅎㅎ

3층짜리 종합 쇼핑몰이랍니다



어찌됐든 독특한 건축물이 생기는건 재밌어요 ~~~

컨테이너 박스 하나마다 가게들이 입점해 있어서 독특한 분위기를 내요



내부는 주로 옷, 악세서리, 가방 등의 패션 잡화들이었는데

여러군데 돌아다니기 싫어하시는 분들 요기서 여기 갔다, 바로 옆에 갔다 쇼핑하기

정말 편리할 것 같아요

남자 옷이 많아서 선물 구경하기도 아주 좋겠다고 생각했답니당



그리고 건물로 둘러싸인 콘크리트 앞마당에서 열린

반스 스케이트 보드 대회 ~?

마침 간날 하고 있어서 재밌게 보고 왔어요 ㅋㅋ 

저기서 슝슝 달려와서 보드가 한바퀴 돌고 땅에 착지하면 되나봐요.

목숨 걸어야할듯

올해는 꼭 보드를 배워보리라.



마치 파주에 있을 만한 아울렛 같은 느낌의 (?) 쇼핑 단지.

서울 한복판에 이런게 생기다니 종종 플리마켓도 열린다고 하니 그때 다시 한번 와봐야겠어요!


구경마치고 출출해져서

즉석떡볶이 집을 찾아 돌아다니던 중 (일주일전부터 정해놓은 메뉴..)

요즘 인터넷에 많이 올라오는 

통오징어 떡볶이를 파는 <엉클스>

라는 곳을 방문했습니다





내부는 깔끔하고, 반찬, 식기는 셀프



ㅎㅎ뭔가 어색한 앞접시



스텝을 따라 치즈직화떡볶이 2인분 1단계로 고르고



현금결제하면 날치알 주먹밥을 준다길래

현금계산 할거라고 말했어요



생각보다 빨리 나온 통오징어 화염 떡볶이 !

이름이 참 화려해요, 비쥬얼도. 츕..

바삭바삭한 튀김에 치즈 떡볶이 국물 찍어서 먹으면 돼요

생각보다 그릇이 작은데? 했지만 양은 아주 많아요



근데 요거. 오징어 다자른다음 먹으려고했더니

금방 눅눅해지고 튀김옷 다벗겨져서 바삭하지가 않더라구요

섞어먹는거 비추..


간은 약간 밍밍하고 1단계라그런가. 밍숭맹숭

무슨맛인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주먹밥도 찯찯 비벼서



떡볶이와 먹었지만, 

다먹고 그냥 넣어서 먹는게 차라리 맛있을듯해요


하도 맛있게생겨서 기대 많이했었는데 조금 아쉬운 식사였답니다 흑

( 참고로 저는 맵고 짠걸 좋아해요 )


이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 버튼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가능합니다


카카오스토리도 친구해요!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