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사카에서 볼만한 장난감 가게 총정리!>

2015.06.03~06.07 4박 5일 교토&오사카여행

오사카여행 첫째날!



교토에서의 이틀을 마치고 오사카로 이동!

오사카에서 목표는 귀여운 소품보기와 장난감 구경이었어요 ㅎㅎㅎ 워낙 키덜트제품이나 인형들을 좋아하고

디즈니 캐릭터들도 좋아서 일본하면 애니메이션! 각종 귀여운 굿즈들! 이다보니 짧은 시간에 갈수 있는 곳은 다 가보자~

해서 여러군데 알아보고 가게되었죠 

생각보다 별로였던 곳도 있고 우연히 들어갔다가 굉장히 좋았던 곳도 많았는데 짧게짧게 어떤 곳이 있었는지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귀여운 제품들이 아주 많아서 사진도 많이 찍었는데 자세한 사진들은 차차 포스팅 하나씩 하도록 하고 

저랑 비슷한 취향을 가진 분들께 간단하게나마 도움이 되도록 오사카에서 볼만한 장난감 가게들을 정리해 봅니다 !! 


<교토 -첫째날 둘째날▼>

여기→교토&오사카 4박5일 자세한 여행계획

여기→피치항공타고 오사카로. 공항에서 교토로

여기→교토역 살살녹는 반숙오믈렛 mollette

여기비오는날의 교토

여기→모양은 이상해도 맛있는 몬쟈야끼!

여기→아름다운 정원 은각사와 철학의길

여기→복작복작 교토 청수사(기요미즈데라)

여기→교토에서 가장 좋았던 산넨자카,니넨자카거리 

여기→주홍빛 여우신사 후시미이나리타이샤

여기→낮과 밤 두번이나 찾았던 기온거리


<오사카 -셋째날▼>

여기→비오고 흐린날 오사카성



<우메다 키디랜드>

우메다역 한큐삼번가 북관 지하 1층, 1층 

가장 다양한 캐릭터들이 있던 곳 1층은 잘 모르는 캐릭터 상품들.

지하에는 유명 캐릭터상품들이 아주 넓게 자리하고 있다 키티, 도라에몽, 호빵맨, 미니언, 톰과제리, 몬스터주식회사, 해리포터, 스타워즈, 

등등등. 디즈니 토미카를 700엔, 800엔 정도에 구매했으나 딴데보다 비쌌음! 가챠가 많음



<비쿠카메라>

남바역 BIC CAMERA.  

남바역 근처에있음! 가전,전자제품도 팔지만 7층에 게임, 장난감들이 있음

힝 토미카 420엔. USB나 보조배터리 같은 전자기기와 캐릭터상품이 많았고 2층에 문구코너가 있어서 함께 보기 좋은 곳. 

10000엔 이상 면세 가능했던 것 같아요 ㅎㅎ 




<우메다 슈퍼키즈랜드>

덴덴타운

덴덴타운에 완전 크게 있었던 슈퍼키즈랜드 건담피규어들이 아주아주 많지만 1층에는 

귀여운 실바니안, 디즈니, 호빵맨, 짱구, 포켓몬 피규어들도 있다

호빵맨 키디랜드에선 500엔이었는데 요기선 400엔 

조금 싼편인가보다 

레고 제품이랑 나노블럭도 심심치않게 볼 수 있음!!



<한큐삼번가 빌리지뱅가드>

키디랜드 지하1층 옆.

이상한 소품을 많이 파는곳!

중고 소품들도 많아서 저렴한 것 득템할 수 도 있고  할로윈 분위기나 기괴한 느낌의 소품들을 많이 볼 수 있다

벌레 피규어가 많다. 주인의 취향이 확실한 곳. 좁은데 바닥부터 천장까지 빽빽하게 소품이 있어서 꽤 볼만함!!



<우메다 요도바시카메라>

JR 우메다역 근처

가장 기대를 많이 하고 갔던 곳인데 생각보다 싸지도 종류도 많지 않았던 곳. 

이곳도 비쿠카메라처럼 전자상가여서 게임관련 상품들이 아주아주 많다 

피규어는 생각보다 별로 없어요 ㅎㅎㅎ



<만다라케>

덴덴타운

구하기 힘든 희귀피규어들이 많은 곳 같더라구요

그래서 가격도 쎄고 사용감이 있는 제품들도 진열장에 많았어요 ㅎㅎㅎㅎ 

책방처럼 책꽂이에 장난감들이 꽂혀있는 광경이 신기했던 곳. 




<디즈니스토어>

신사이바시 디즈니스토어

우메다에도 디즈니스토어가 있어서 봤었는데 거긴 아주 작았거든요 근데 신사이바시점은 그나마 크더라구요!

그래도 디즈니스토어는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봤던게 최고지만 ㅎㅎㅎㅎ

재미삼아 들르면 좋아요 왜냐면 비싸니까 후후 



<무민샵>

우메다역 루쿠아 8층

무민의 인기가 엄청 나다면서요 ? 북유럽의 상징으로 여겨지는 캐릭터 ㅎㅎㅎ 

무민 전문샵이라 가격이 저렴하진 않았던것 같지만 한군데서 무민 캐릭터 상품을 다 볼수 있다는 장점이 있죵 



<우메다 돈키호테>

우메다역 도보 5분

식료품 의약품 및 각종 잡화를 파는 돈키호테! 여기도 약간의 봉제인형과 

특이한 파티용품, 캐릭터상품이 몇개 있어요 ㅎㅎㅎ

특히 요 컵은 빈티지한 느낌이라 실제로 봐도 귀여웠었는데 

사올걸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질이 그렇게 좋지는 않고 

하지만 모~든 제품을 합쳐 10000엔 이상이면 현장에서 택스를 돌려준답니다



파스붙이고 돌아다니면서 쉬지않고 구경했는데도 못본곳이 많았던 오사카 ㅠㅠ 

로프트,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 쓰리코인즈, 도큐핸즈, 다이키몰 등등등 각종 소품,문구등을 파는 곳도 많았거든요 !! 

저는 이틀동안 돌아다녀도 다 못봤으니 과감하게 뺄곳은 빼고 갈 곳을 정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ㅋㅋ 

제 개인취향으로는 키디랜드, 키디랜드 옆 빌리지 뱅가드, 비쿠카메라, 덴덴타운 좋았답니다 

더 자세한 얘기는 다음으로. . ㅎㅎㅎㅎㅎ

귀여운 장난감 좋아하시는 분들은 오사카로 고고! 


이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 버튼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가능합니다


카카오스토리도 친구해요!

신고
댓글
  • 프로필사진 첼시♬ 장난감 가게 글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D 열심히 읽다보니 다음 시리즈도 준비하셨나봐요!
    저도 신사이바시 디즈니스토어 가봤는데 생각 외로 크진 않더라고요. 신사이바시가 그 정도라면 우메다는 더 작은가봐요.
    저는 산리오 스토어도 재밌게 봤는데 키티보다 구데타마가 더 좋았어요. 그런데 왜 안 사왔을까요..ㅠㅠ
    유라몬님 글 정독하고 다음에 살 것 좀 체크해야겠어요!
    2015.06.17 20:21 신고
  • 프로필사진 유라몬 산리오갤러리는 완전 키티투성이네요! ㅋㅋㅋ 많이 알아보고 갔는데도 몰랐던 곳이 많군여 신사이바시 디즈니스토어는 우메다에비하면 ... 넓디 넓었어요 저도 다시간다면 꼭 사올걸 다시 체크할 듯 합니다 ㅜㅜㅠ 아쉬움.. 2015.06.18 13:37 신고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