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기→피치항공타고 오사카로. 공항에서 교토로

여기→교토역 살살녹는 반숙오믈렛 mollette

여기비오는날의 교토

여기→모양은 이상해도 맛있는 몬쟈야끼!

여기→아름다운 정원 은각사와 철학의길

여기→복작복작 교토 청수사(기요미즈데라)

여기→교토에서 가장 좋았던 산넨자카,니넨자카거리

여기→주홍빛 여우신사 후시미이나리타이샤

여기→낮과 밤 두번이나 찾았던 기온거리

교토에서의 이틀이 순식간에 지나고 오늘은 오사카로 이동하는 날!

여행오기 전에 매일매일 구글에서 날씨를 체크했었는데 첫날 비오는 건 예상했었지만 셋째날은 왠지모르게 오지 않을 것 만 같았어요

그치만 아침부터 비가 추적추적 많이도 안내리고. 촉촉한 정도

교토 시조오미야역에서 한큐선을 타고 우메다를 거쳐 남바역으로 가는!!

남바역에는 도톤보리, 신사이바시가 모두 있고 완전 중심에 도톤보리 호텔이 있어서 일단 호텔에 짐두러 ㄱㄱ

교토는 버스 1일권을 끊어 매일 다녔고,

오사카는 오사카성, 주택박물관, 햅파이브, 공중정원을 보기 위해 그리고 지하철을 이용하기위해 주유패스를 끊었습니다

결과는 참혹. ㅎㅎ

일단 교토 숙소근처에서 자판기로 티켓팅을 하여 음식을 첨 먹어보았습니다

기본 카레와 돈부리여서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먹을만 했어요 ! 290엔, 330엔 ㅎㅎ

졸려

밥먹으니 잠도 깨구

한큐선을 타고 우메다역(오사카역)에 내려 미도스시선을 타고 남바역으로.

짐을 대충 내려두고 바로 오사카성으로 향했어요

카메라와. 주유패스 동전지갑만 든채

남바역에서 오사카성에 가기 위해서는

미도스지선을 타고, 혼마치 역에 내린 후 쥬오선으로 갈아타서 다니마치욘초메 역에 내려야해요

이름도 첨들어보고 어렵겠다 했었는데

바닥에 다 색깔로 표시가 되어있어서 금방 찾을 수 있었어요!

사진을 찍으려고 보니. . .

DSLR 카메라 배터리를 빼놓고 가져온. 이런 . 머저리같은!!

역에 내려 5분정도 걸으니 도착한 오사카성.

남자친구가 왜인지 모르겠지만 가장 기대하고 있던 곳

비가와서 괜히 슬프네..

비와서 그런가 원래 그런가 아침이라 그런가

한적한 오사카의 유명 관광지네요

비가 왔다 안왔다

상쾌한 기분은 좋지만 또 이상하게 교토랑 오사카는 공기가 다른 것 같은

예민한척. ㅋㅋ

비가와도 군것질 장사는 잘돼요

짜잔.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오사카성 천수각

도요토미 히데요시가 권력과시용으로 지은 성이라 한다

자갈치머리 고데기한 느낌

하늘이 파랬다면 더더욱 예뻤을 것 같은데

600엔의 입장료를 내면 천수각 안으로 들어가 볼 수가 있는데

오사카 주유패스를 이용했기 때문에 무료로 입장.

안에는 역사박물관 같은 느낌의 뻔한 전시 설명

사실 가이드가 없다면 읽을 수도 없고 그냥 휙휙 둘러봤다

맨 꼭대기 전망대로 올라와 내려다 본 모습

오사카에는 요런 식의 볼거리가 많이 없어서 오사카성을 필수 코스로 들르긴 하지만

내부는 돈내고 볼만큼 흥미로운 코스는 아니다! 공원 산책 정도로 밖에서 사진찍고 돌아다니면 좋을 듯합니다

서둘러 다른 곳으로 이동..

이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 버튼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가능합니다

카카오스토리도 친구해요!

• 프로필사진 kriss1 일본은 대체로 깨끗한 느낌이네요. 전 일본 공항에만 열번 가봤었어요. 요번 여름 신랑과 마눌님의 일본여행 기대 되네요. 2015.06.15 20:07 신고
  • 프로필사진 유라몬 여름에 가시나요? ㅎㅎ일본 무지 덥다던데 맛있는 음식도드시고 잘 즐기다오세요 !! 2015.06.15 21:24 신고
  • 프로필사진 첼시♬ 제가 오사카 갔을 때도 그랬지만 남자들은 역사와 문화가 깃든 명승지를 좋아하나봐요.
    그렇지만 저는 백화점과 돈키호테 구경이 더 재밌더라고요! ㅋㅋ
    2015.06.15 21:15 신고
  • 프로필사진 유라몬 ㅋㅋㅋ돈키호테 재밌게봤죠 아무래도 쇼핑할때는 여자끼리가 좋은 듯 해요 ... 서로에게 ㅋㅋ 2015.06.15 21:22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