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교토여행 2일차 - 낮과 밤 두번이나 찾았던 기온거리>

2015. 06. 03~ 06.07 4박 5일 교토&오사카 여행

교토에서의 마지막 밤

낮에 산넨자카,니넨자카 거리를 따라 내려오면서 보았던 기온거리.

교토에 가면 기온거리는 꼭! 들르라는 얘기를 많이 들어서 이왕 보는거 낮이랑 밤에 어떻게

차이가 나는지 보고싶었어요. 그래서 마지막 일정인 후시미이나리까지 보고 숙소에 들렀다가

다시 저녁쯔음 기온거리로 갔답니다 ㅎㅎㅎㅎ

시조오미야인 숙소에서는 버스로 두세정거장 정도 가면 기온거리가 있었어요

여기→교토&오사카 4박5일 자세한 여행계획

여기→피치항공타고 오사카로. 공항에서 교토로

여기→교토역 살살녹는 반숙오믈렛 mollette

여기비오는날의 교토

여기→모양은 이상해도 맛있는 몬쟈야끼!

여기→아름다운 정원 은각사와 철학의길

여기→복작복작 교토 청수사(기요미즈데라)

여기→교토에서 가장 좋았던 산넨자카,니넨자카거리

여기→주홍빛 여우신사 후시미이나리타이샤

먼저 낮에 들렀던 기온거리! 기온시조 역 거리는 주르륵 이어진 독특한 상점가 지붕으로 이루어져있어요

기모노를 입고 지나다니는 사람도 교토 곳곳에서 많이 볼 수 있답니다

ㅎㅎㅎ 관광객인지 현지인인지 저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그냥 그 길을 걷고 있으면 요런 빨~간 건물이 보이는데 요 사이 골목이 아주 예뻐요!

곳곳이 전통적인 모습의 교토지만 특히나 더 옛날 거리의 모습을 하고있는 곳이랍니다

그 골목을 기온 거리. 라고 하는 것 같아요

오래된 건물들이 굉장히 많아요

기온거리를 따라 주욱 걸으면 절도 하나있었는데

여기도 꽤 경치가 좋았어요

그늘에 잠깐 쉬었다 가기 좋아보였던 곳.

건물 안으로는 들어갈 수 없어보이더라구요 ㅎㅎ

낮의 기온거리는 와 건물이 예쁘네, 다 뭐하는 곳일까 하는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곳 ㅎㅎㅎ

털레털레 동전지갑만 들고 다시 기온거리를 찾았지요

삐까뻔쩍한 마루이 백화점과 기타등등 백화점들이 모여있는 곳이에요 ㅎㅎ

낮의 교토의 조용한 모습과는 또 다르더라구요

빨갛게 불이 들어온 등들이 참 좋아요

어마어마하게 큰 등들도 있고 작게 매달려 있는 등들도 있는데

비가오면 비닐을 덮는지 자세히 보면 비닐안에 있는 것도 있었어요 ㅎㅎ

강을 따라 늘어진 가게들 야외에서 밥먹으면 분위기 짱짱일 듯 !

7시,8시면 대부분의 상점이 문을 닫는 교토

그나마 요 거리는 환한 편이더라구요

닫은 상점도 많답니다 ㅎㅎ

낮에 왔던 골목을 다시 찾았어요

택시도 다니고 캐리어를 끌고 기온거리를 찾은 여행객들도 있네요

낮보다 보러 온 사람이 더 많았어요!

기온거리는 밤에 가봐야한다는 소문을 다들 들은듯

저녁에서야 영업을 시작한 가게들

술집같은데 굉장히 고급스러워 보이고 가격도 비싸고

안을 볼 수 없는 구조 ㅎㅎ

게이샤들이 돌아다닌 다는 얘기도 들었는데, 고건 여기가 아닌지 한명도 못봤어요

숨죽여서 조용히 다녀야 할 것 같은 곳.

유흥가 같기도 하지만 그렇다기엔 굉장히 얌전한 곳

벚꽃이 화려하게 피어서 아주 예뻤던 강도 찾았는데

지금은 그저 그랬던 ㅎㅎ

술에 취해 비틀대는 사람도 고성방가를 저지르는 사람도 없었던

조용한 기온 거리.  볼거리가 많은 편은 아니지만 특유의 분위기가 있어서 들러보는걸 추천하지만

낮에 가도 별로 상관 없을 것 같아요 ㅎㅎ 청수사 내려오는 길에 있으니 한번 들렀다 가셔도 좋을듯 !!

벌써 일본에 온지 반정도가 가버렸네요 흑흑.

교토 위쪽을 못봐서 아쉬운게 많은. 교토는 여러번 다시와도 질리지가 않을 것 같은 곳이었어요

오사카는. 흠

푹자고 너무 힘들었던 오사카 장난감 여행을..떠나봅시다 ..!!

소풍

이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 버튼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가능합니다

카카오스토리도 친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