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동이 동동이는 목욕을 했습니다 

두마리를 씻기는 것은 아주 힘든 일이에요 흣흣 

목욕할때 사진찍는 건 상상도 할 수 없는 일이죠 

no2

목욕 시켜준뒤 제대로 잘 안말려주면 피부병이 생길수도 있다고 하지만

빠싹 말려주는것도 쉽지는 않은 일이랍니다 



씻길때 최대한 물기를 쫙쫙짜서 빼고 수건으로 텁텁 말려주면 도망가기 바빠요

소리가 안나는 고양이 전용 드라이기가 있으면 좋겠어요

우수수 떨어지는 털 

ㅠㅜㅠ 목욕시키면 향기나고 부드러워서 좋은데

털청소를 한바탕 해야해요



아 그럼 시키질 말던가

빡친 금동



목욕한날은 밤에 잘 잘수있어요 애들이 하루 종~~일 그루밍하느라 

제 풀에 지쳐버리거든요 ㅎㅎ 



다음날 털 두덩이를 토해냈다고 합니다



일본에서 사온 보들보들한 장난감



'이렇게 쓰는게 아닌것 같은데 집사야 ?'



멋진 싸모님이 된 동동이 ㅎㅎㅎ

장난감은 실패에요 잘 안 갖고 놀더라구요 



5일만에 만났던 날 내곁을 떠나지 않던 너희들

하루 뿐이었지 !!



고릉고릉 

그래도 반가워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에서 사온 다람쥐 조명

'다람쥐 안녕'



따뜻해 

성냥팔이 소녀같은 동동이 



그리고 오늘 아침 이불에 폭 파뭍혀 자고 있던 동동이 ㅎㅎㅎ 

누나 갔다올겡 

이렇게 드디어 일주일이 끝나는 금요일입니다 !!!!!!!!!!!!!!!


  1. Helios℠ 2015.06.12 12:54 신고

    오홋! 금동/동동이 모두 때 빼고!
    목욕한 날은 그루밍에 바빴기에 밤에 잘 잔다~~ 정말 요긴한 팁입니다! 어리지만 너무나 활발한(?) 아깽이라..저의 달콩이도 목욕한번 거하게 시켜봐야겠습니다.!!
    다람쥐 조명과 두 마리의 고양이~
    분위기와 사진이 너무 멋졌어요!!

    • 유라몬 2015.06.12 16:05 신고

      진짜 목욕한날은 기절하다 싶이 잠들어요 ㅋㅋ 그래봤자 1년에 두세번이니 ㅜㅜ 달콩이는 그래도 아직 가벼우니까 수월하게 시킬 수 있을거에요 금동동이는 너무..무거워서..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