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토이

아이스크림 밴 장만했어요

유라몬 2014.12.23 10:55


차샀어요~!!

장난감..차


ㅋㅋ저번 아이큐박스 패밀리세일갔다가 구매한 실바니안 아이스크림 밴과, 팝콘카트, 코알라, 고슴도치 가족들.

모두 반값에 구매 !


동심을 자극하는 귀여운 디테일들에 반해서 실바니안을 모아야지!

결심했었는데 지금은 조금 식은상태 ㅎㅎㅎ


원래 뭐든 빤짝 불타올랐다가 식는 성격


그래도 다시보니 정말 귀여운 아이스크림밴 ㅎㅎ

개인적으로 실바니안 시리즈중에 젤 예뿐 것 같아요 



깨알같은 번호판 ㅎㅎㅎ소프트아이스. 

스티커도 하나하나 다 붙이는 거라 아이들과 함께 작업하기 좋을 듯하지만


쉽게 찢어지기도 한답니다.



뒷모습..심쿵

파스텔톤 색깔이 넘 좋아요



완전반해버린 아이스크림 기계

위에 아이스크림 부분을 넣고 버튼을 내리면

콘으로 아이스크림이 툭.......

너는..love



실바니안이 서있으면 딱 맞는 크기의 운전석



아이스크림을 판매하기 위해 가판대에 메뉴판과 샘플들을 내놓으면 장사 준비 완료



북적북적 사람들이 모여들어요 (네 저 오타쿠. 오타쿠들이 성공한다는 근거없는 믿음)



그리고 팝콘카트도 질질 눈치보며 장소 차지하기.

츄러스랑 초코바나나 ㅋㅋㅋ 짱귀엽다..


팝콘이 통통 안에서 움직입니다



바자회 하듯 북적북적한 분위기로 맛난걸 팔아봐요



차는 멈춰있는데 일하기 싫어서 

운전대 잡고있는 코끼리아저씨 

곧 아줌마가 와서 잔소리 할거에요


다양한 시리즈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실바니안패밀리.

요고요고.

플모냐 실바니안이냐 고민이로다!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