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찾고 귀여워 했던 금동이 아가일때 ㅋㅋㅋㅋ

솜털 뽀송뽀송할때에요 ㅎㅎㅎ 


주먹만해서 조심조심 만졌던게 생각나는데, 저저 따뜻한 털옷은 바로 

수면양말!



완전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아가 고양이를 위한 털옷이랍니다 ㅎㅎ 

마우스로 그려서 죄송하지만 

그림으로 만드는 법 설명드릴게요!


수면양말로 아기고양이 털 옷 만들기


준비물은 

수면양말 + 잘드는 가위 + 쪼끄만 아기고양이(중요)


표시된 부분을 가위로 자르면 끝!!

쿄쿄쿄 

얼굴이 나올 곳과 팔이 나올곳만 만들어주면 끝이랍니다~

뒷부분이 너무 길면 거기도 더 잘라주어도 되구요 ㅎㅎㅎ


그리하면 귀여운 털옷이 완성!




수면양말 말고도 어릴 땐 옷입히는 재미가 쏠쏠 ㅋㅋ

이때 딱 입히고 옷입힌 적은 없는 것 같아요


집에서 간단하게 입힐 수 있는 수면양말 털옷 

한번 만들어 보세요 !!


  1. 키스세븐 2014.12.08 13:56 신고

    장화신은 고양이라는 소설에 이은 양말입은 고양이편 같습니다. ^^
    이뻐요. 센스 좋아요~

    • 유라몬 2014.12.08 13:57 신고

      ㅎㅎ양말입은고양이 좋은데요? 감사합니다!!

    • 키스세븐 2014.12.08 14:00 신고

      쎈스있는 글 쓰시는 분들이 좋아요. 소소하면서도 재밌는 글이예요. ㅎ

  2. 민경아빠 2014.12.08 15:02 신고

    집에 쬐끄만 강아지가 있는데, 함 해봐야겠어요 ㅎ

    • 유라몬 2014.12.08 15:04 신고

      고양이들은 옷입으면 뒷발차고 난리도 아닌데 강아지한테는 더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예쁜옷만드세요!

  3. 첼시♬ 2014.12.08 19:26 신고

    귀여운 조끼가 되었네요! 세 군데만 잘라내면 돼서 간단하구 입은 것도 깜찍해요 :)

  4. 바이칼요정 2014.12.08 22:07 신고

    우~~ 마지막 사진 시크하네요.. 울냥이는 옷을안입으려해요 ㅠㅠㅠ

    • 유라몬 2014.12.08 22:14 신고

      ㅋㅋㅋ저두크고나니까 싫어하더라구요 그루밍을 못해서 싫은가봐요 ㅎㅎㅎ

  5. 2014.12.08 22:08

    비밀댓글입니다

    • 유라몬 2014.12.08 22:13 신고

      ㅋㅋㅋ맞네요 고양이빨 ><아기고양이들은 너무귀여워요

  6. (ごεご)乃 2014.12.08 23:58 신고

    아이디어 대박이네요 ㅎㅎ
    나중에 우리 냥이도 옷 만들어 줘야겠어요 ㅎㅎ

    • 유라몬 2014.12.09 09:00 신고

      와 아가냥이가 있나봐요!! ㅎㅎㅎ 사진많이 남겨놓으세요 ㅋㅋㅋ
      그리워지니..ㅎㅎ

    • (ごεご)乃 2014.12.09 12:59 신고

      벌써 3살이네요 -_ㅠ

      수면양말은 신축성이 좋으니 잘라서 만들어본다는 말이였어요 ㅠ_ㅠ

      많이 찍어 놓을껄 후회 합니다..ㅎ

    • 유라몬 2014.12.09 13:19 신고

      ㅜㅜ아무리 찍어놓아도 모자라는 사진들 ㅎㅎ 저희냥이랑 동갑이네요!
      귀여운 3살..

  7. ImMin 2014.12.11 15:53 신고

    이거 지금 봤네 ㅋㅋㅋㅋ 아 금동이 아가때 기여웠구만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